원신 버섯몬 기관 대전 5일차 신기한 힘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귀여운 버섯몬과 함께하는 기관 대전 5일차에 <신기한 힘> 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나히다로 본 하니야와 밸푸어의 생각.

5스테이지

신기한 힘

5스테이지 <신기한 힘>은 파티 구성만 적절하다면 4일차보다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해요.

신규 <방어 기관 철의 의지>는 물리공격 기관이라 원소반응 기관보다는 공격적인 부분에서 약해요.

HP회복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처리하기 쉬워요.

탱커를 붙이자

전반부 번개원소 기관을 처치 후 중반부에 등장하고, 거리가 멀수록 공격력이 강해지는 특성으로 인해 탱커를 붙여서 피해를 줄입시다.

얼음 버섯 특수 스킬

페이즈마다 한번에 등장하는 기관엔 범위 피해가 효과적.

피격시 HP회복이 가능하고, 범위가 넓은 특수스킬을 가진 얼음 버섯이 탱커로 제격입니다.

신기한 구조물 환상의 물

이번 스테이지도 아군을 도와주는 <신기한 구조물 환상의 물>이 등장해요.

구조물의 위치가 기관 주변이라 특별한 조작없이도, 근접 캐릭터가 공격 중에 자연스럽게 발판을 작동.

피해량은 낮아도 광범위 기관에 원소부착 가능하니 이용합시다.

파티 편성

탱커에 얼음 버섯, 딜러에 백뢰차나, 서포터 딜러에 버섯 마도사, 힐러에 둥둥 모자를 편성했어요.

백뢰차나 특수 스킬

얼음 버섯과 함께 범위 피해가 가능한 백뢰차나를 편성해 번갈아서 특수 스킬을 시전하면 다수의 기관 파괴도 쉽고, 백뢰차나의 일반 공격엔 방어력 감소 디버프가 있어 더욱 빨리 처치할 수 있어요.

버섯 마도사 특수 스킬

버섯 마도사는 풀원핵과 활성 반응으로 파티의 공격력을 올리고, 일정횟수 일반공격으로 아군의 HP회복을 돕는데다 특수스킬로 기관 1기에 강력한 피해를 가할 수 있어요.

얼음 버섯과 버섯 마도사를 편성하면 파티 생존이 굉장히 안정적으로 진행됩니다.

힐러에는 <바람의 무희>와 <둥둥 모자>가 있는데 범위 지속 힐러인 바람의 무희는 중거리 공격 타입이라 적에게 공격 당하기 쉽고, 방어력이 낮아 사용이 까다로워요.

둥둥 모자는 원거리 공격 타입이라 적의 공격에 안전하고, 거리에 상관없이 모든 버섯몬 HP를 대량회복 가능해서 편성했어요.

아래에 버섯몬 기관 대전 5일차 스테이지 신기한 힘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5일차부터는 원하는 버섯몬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어 좀 더 안정적인 파티 구성이 가능한 것 같아요.

스테이지가 4일차보다 쉬웠을지도??

원신 버섯몬 기관 대전 5일차 신기한 힘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