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 성야 초대 시리즈 스킨 출시 및 소개! (페르시카, 솔, 안토니나)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전하는 블로거 마꾸입니다. 오늘은 뉴럴 클라우드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출시한 「성야 초대 시리즈」 스킨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죠~
성야 초대 시리즈
안토니나 - 첫눈이 내리고
페르시카 - 고요한 밤의 선물
솔 - 겨울밤의 햇살
안토니나, 페르시카, 솔
성야 초대 시리즈는 12월 14일부터 23년 1월 11일 11시 29분까지만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한정 스킨입니다! 이번 스킨 적용 대상은 안토니나, 페르시카, 솔 총 3명으로 각각 첫눈이 내리고 / 고요한 밤의 선물 / 겨울밤의 햇살이라는 스킨이에요~
크리스마스 컨셉과 겨울이라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배경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페르시카는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인형이자 치료사(힐러)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가장 수월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인형이라 많은 유저분들께서 애용하는 캐릭터일 것으로 예상되며 솔과 안토니나는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밤의 햇살 - Live 2D
특히, 솔의 겨울밤의 햇살 스킨은 무려 라이브 2D 스킨이라 살아움직이는 듯한 모션을 보실 수 있어요!
게임 내 스킨 및 모션
좌: 페르시카 고요한 밤의 선물 모습 / 우: 일러스트
페르시카의 고요한 밤의 선물 스킨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내 모습에선 몸 주변에 크리스마스 장식물을 두르고 있으며 머리 위로 눈이 살짝 오고 있는 이펙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치료사는 분대 구성에 있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직업이고 5성 성장까지 무상 지원 이벤트를 해주는 캐릭이라 게임 초반부에 사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페르시카 스킨은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도 해요~
터치 시 총 2가지의 모션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머그컵에 있는 따스한 음료를 마시며 움직이는 귀가 너무 귀여운 페르시카의 모습이었습니다. 옷도 잘 어울리네요!
좌: 솔 겨울밤의 햇살 모습 / 우: 일러스트
솔은 우산이 상징적인 캐릭터입니다. 우산으로 공격을 가하는 연산계 근접 딜러이지만 티어 표에서 상당히 낮은 포지션에 있고 웬만하면 우선적으로 육성하진 않습니다. 물리 계열 근접 딜러 중에 훨씬 쓸만한 캐릭들이 많기 때문에 솔이 취향에 맞는 것이 아닌 이상 육성하는 유저는 못 본 것 같네요. 그나마 이번 스킨은 Live 2D라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좀 계실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해요~
솔이 크리스마스 지팡이로 묘기를 부리다가 실수로 떨어뜨려 민망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꽤 귀엽게 느껴지네요. 한 손에 따스한 음료를 쥐고 마시는 모습도 겨울에 어울리는 낭만 있는 모습이라 생각되고요!
좌: 안토니나 첫눈이 내리고 모습 / 우: 일러스트
안토니나는 해킹이 주특기인 해결사 포지션의 캐릭터입니다. 제가 전공이 해킹 쪽이다 보니 안토니나에게 약간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추후 육성시킬 생각이에요~ '첫눈이 내리고 스킨'에선 겨울 장갑을 끼고 산타 모자와 귀마개를 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따스해 보이네요! 창문에서 나오는 불빛과 옆에 있는 눈사람 덕에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열일하는 안토니나의 모습과 너무 열심히 일한 나머지 졸려서 눈사람에 기대어 잠이 드는 귀여운 모션을 확인할 수 있어요!
스킨 가격
이번 성야 초대 시리즈 스킨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jd
- [jd
페르시카 - 고요한 밤의 선물 : 코스튬 교환권 58개
- [jd
페르시카 - 고요한 밤의 선물 : 코스튬 교환권 58개
페르시카 - 고요한 밤의 선물 : 코스튬 교환권 58개
- [jd
안토니나 - 첫눈이 내리고 : 코스튬 교환권 58개
안토니나 - 첫눈이 내리고 : 코스튬 교환권 58개
- [jd
솔 - 겨울밤의 햇살(Live 2D) : 코스튬 교환권 78개
솔 - 겨울밤의 햇살(Live 2D) : 코스튬 교환권 78개
Live 2D가 적용된 솔만 78개의 코스튬 교환권이 필요하고 나머지는 58개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튬 교환권은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석용으로 교환, 에니그마 블랙홀 또는 특수 이벤트 보상으로 얻으실 수 있어요~
주관적 의견
이번 성야 초대 시리즈 투영체(스킨)도 정말 퀄리티가 잘 뽑혀 출시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취향에 맞으시는 분들은 충분히 구매하셔도 되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리스마스라는 특정 기념일 느낌이 너무 짙어서 겨울이 아닌 계절에도 해당 스킨들에 대해 몰입이 될까 걱정되어 일단 코스튬 교환권을 아껴둘 생각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뉴럴 클라우드 성야 초대 시리즈 스킨 출시 및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클릭 시 이웃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