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플레이 후기 서브컬쳐 SF 슈팅RPG 강추!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할만한모바일게임 추천으로 SF 슈팅RPG 스노우 브레이크: 포브든 존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은 3D SF 슈팅 RPG 모바일게임의 서브컬쳐 요소까지 갖춘 퀄리티 높은 신작 게임으로 이제 런칭이 2주 남짓 된 따끈따끈한 게임인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플레이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은 2057년 어느 날 갑자기 강림한 타이탄, 엄청난 재앙과 피해를 안겨주었고 이로 인해 오염된 도시에는 온정일 눈바람이 휘날리게 되며 이러한 사태를 막기 위해 타이탄 대항 부대 하임델에 들어가 오염된 도시에서 진실을 파헤치며 인류를 지키는 사명감을 갖고 싸워 나간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3D SF 슈팅 RPG 게임은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만큼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초반 튜토리얼로 이동 방법부터 각종 기능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기에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었고 조작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도 정말 매력적이었지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디자인과 일러스트가 특히나 매력적이어서 플레이하는 맛이 확실히 살았던 것 같네요.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은 언리얼엔진4 기반으로 제작되어 인게임 그래픽이 상당히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게임인데 치열한 전장에서 구조물을 이용하며 적을 처치하고 상호작용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는 게 특히나 매력적인 게임이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해 보면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구르기를 통해 적의 공격을 피하기도 하고 적에게 에임을 맞춰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공격뿐 아니라 특정 포인트를 수비도 하며 스토리를 이어나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었는데 나오는 적들도 모두 달라서 일반적인 보병부터 저격수, 자동 공격 포탑, 방어막이 달려있는 로봇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다음에는 어떤 적이 나올지 기대하며 즐기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 챕터 최종 스테이지에서는 막강한 보스 타이탄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체력도 많고 방어력도 높아서 잡기가 쉽지 않은 친구들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막힌다면 보통 이 부분에서 많이들 막히실 텐데요.
만약 보스에서 막힌다면 여러 번 플레이하며 보스의 패턴을 파악하는 게 중요 포인트입니다. 보스의 모션을 보고 회피기를 사용해 회피하며 최대한 체력을 세이브하는 게 중요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구조물을 이용하는 것도 키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엄폐를 사용하며 적의 공격을 피하고 총알을 모두 사용한 장전 타이밍에 공격을 가해 일방적인 공격이 가능한 만큼 느리더라도 안정적이게 플레이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캐릭터들은 일반 스킬 외에도 두 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필드에 있는 캐릭터를 서브 캐릭터가 보조하는 보조 스킬부터 캐릭터의 일반 스킬 그리고 궁극기 같은 특수 스킬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전략적으로 사용하며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캐릭터들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스테이지를 나아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더 등급 높은 캐릭터 혹은 기존 캐릭터들의 레벨 업과 더욱 높은 등급의 총기 장착, 총기 육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들을 성장시킬 수 있으니 플레이하며 꾸준하게 성장시켜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지금 로그인하시면 사전 보상 예약 보상으로 각종 보상들을 받을 수 있고 특히 현재 접속 시 웬스데이 리브 스킨과 프티야의 스킨까지 받을 수 있고 제공되는 아이템들로 뽑기도 가능하니 푸짐한 보상 놓치지 마시고 늦지 않게 접속하셔서 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모바일 게임인 만큼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는데요. 기본적인 출석체크 보드 외에도 스노우 트래킹이라는 주차별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뽑기에 사용되는 계시자 공명 패스뿐 아니라 7일차에는 4성 캐릭터 케어 관리사 야오를 받을 수 있고 2주 차에는 야오의 이벤트 스킨인 워크 모토를 받을 수 있는 만큼 꾸준히 접속하셔서 모든 보상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휘여정 이벤트 같은 경우 목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9 클리어 시 공명 패스를 무료 10개나 받을 수 있고 이후에도 많은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초신성 이벤트는 계정 생성 후 매일 미션이 개방되는 이벤트로 7일차 미션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각 미션을 완료하면 진행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 포인트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특히 100포인트 도달 시 전설 등급의 저격총 올림포스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놓치지 마시고 꾸준히 미션 달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런칭한 신규모바일게임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플레이 후기와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 언리얼엔진4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그래픽도 좋고 게임 플레이 스타일도 매력적이어서 스토리를 클리어하며 오픈될 새로운 컨텐츠들이 기대되는 게임이었는데 요즘 할만한 서브컬쳐 게임을 찾으시거나 3D 슈팅RPG를 찾으시는 분들은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한번 플레이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