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유저들과 소통하고 업데이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와 이승원 대표는 23일 방송된 세나투 개더링 특집회에서 세븐나이츠2 개발자 넷마블 넥서스의 업데이트된 아이디어와 방향에 대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3시간 동안 방송된 '세나투 개더'는 김정민 넷마블 넥서스 PD와 한지훈 넷마블 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98명의 접촉자 등 누적 이용자 5만 명이 시청했습니다.

김정민 넷마블 넥서스 PD는 "지금까지 콘텐츠를 추가해야 하는 상황이라 콘텐츠 추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세븐나이츠의 새로운 영웅 자비가 오는 29일 공개됩니다.

시즌 2, 에피소드 2, 스토리 콘텐츠가 8월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임태왕, 카르마 등 인기 영웅들이 대거 방송에 등장해 악당을 만든 주범 에이스만이 감당할 수 있는 최후의 보스와 맞닥뜨리게 됩니다.

새로운 콘텐츠로 아레나에서 선착순으로 1,000명이 겨루는 듀얼 토너먼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배틀은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매치되며, 결과는 모든 사람이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길드 전쟁과 길드원은 계층 시스템으로 재편되고 전반적인 시스템 규칙도 변경됩니다.

제 시간에 억제기를 사용하면 버프가 추가되고 유휴 필드 매우 어려운 난이도에 대해 정예점 3점이 부여됩니다.

성장 재미를 위해 계정 전투 성과 보상이 600만 개로 확대됩니다.

보석 생산 시스템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잔액의 경우 기존 첨부 파일 옵션이 아닌 새로운 옵션이 됩니다.

이와 함께 사용자 편의를 위해 장비 사전 설정, 종합 사전 설정 업데이트, 장비 및 액세서리 자동 강화 시스템, 매장 재편을 위한 사전 설정 등이 7월 29일과 8월 중에 실시될 예정입니다.

2부에서는 현장에 참여한 98명이 실시간으로 이용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신속하고 정확하며 투명하게 소통하고 운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