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숲속의 조우 - 비마라 마을에 숨어 있는 악당 찾기 - 너덜너덜한 종잇조각 위치

원신 숲속의 조우 마지막입니다. 비마라 마을에 숨어있는 악당을 찾으려면 알폰소를 찾아가야 합니다.

선택지: 같이 비마라 마을의 나쁜 녀석을 잡자

첫번째로 실종된 아이: 수다베

두번째로 실종됐던 아이: 카부스

페이몬은 비마라 마을에 숨어있는 나쁜 녀석을 모른다고 하자 여행자는 다른 곳에서 인기척이 들린다며 페이몬을 보냅니다.

그리고 알폰소와 몰래 대화를 하러 장소를 이동.

여행자는 이미 알폰소를 범인으로 유추하고 있었습니다. 알폰소가 자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는 것을 근거로 말합니다.

알폰소의 진짜 이름은 트로핀 슈나이제비치입니다. (고아로 자라 우인단으로 길러졌기에 성이 슈나이제비치입니다.) 이 때 그가 받은 명령은 아이들을 꾀어 아란나라들을 유인하는 것이었죠.

여기서 선택지가 둘로 나뉩니다.

제1선택지 - 다시는 비마라 마을 근처에 가지 마. 내 눈에 띄지도 말고: 알폰소를 몰래 풀어줍니다.

제2선택지 - (전투) 나는 아란나와 약속했어: 알폰소를 죽인 결과로 즉시 너덜너덜한 양피지를 얻습니다.

1선택지를 택하고 나서 잃어버린 모밭의 과거의 바나라나에서 조사할 수 있는 곳이 새로 생깁니다.

여기에서 너덜너덜한 종잇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2선택지는 바로 해당 아이템을 받기 때문에 굳이 해당 위치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숲의 책 아이템에서 숲속의 조우에 체크 표시가 됨으로 완전히 퀘스트가 종결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