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2의 반 파티 플레이 철학

디아블로 이모탈 2의 최근 패치에는 두 명의 던전에서 네 명의 그룹이 입장해야하는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이것이 디자인 결함 때문인지 블리자드의 철학을 반영하는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항상 그들의 게임에서 "파티 플레이"를 필수적인 측면으로 강조해왔지만, 그들은 수익 창출을 위한 그룹 역학에 중점을 둔 다른 온라인 RPG 게임과는 다른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철학은 한 개인의 비전 이상이며, 그들의 게임 디자인의 핵심 원칙입니다.

특히 디아블로 이모탈은 반 정치적인 파티 플레이가 필요하며, 이것이 디아블로 이모탈의 독특한 점입니다. 이것은 이익에 관한 것뿐만이 아니라 게임의 철학적인 측면입니다. 초기에는 꽤 융통성이 없었지만, 블리자드는 이제 두 개 이상의 파티가 들어갈 수 있도록 게임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여전히 반 항복적인 네 명의 그룹이 필요하며, 이것이 플레이어들에게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고대의 균열"과 같은 디아블로의 매력을 포착하는 던전을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들의 기본적인 욕구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들은 매번 균열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게임의 디자인은 좀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세트 아이템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무한하게 장비를 농사짓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 디아블로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개인 플레이에 더 적합합니다.

최근 패치는 플레이어들이 한 명 이상의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높은 사양의 컴퓨터가 없는 경우, 두 명 또는 세 명의 플레이어들은 던전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은 두 명 또는 세 명의 그룹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거부하고, 게임에서 파티 플레이가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그룹 플레이를 피하는 것이 플레이어들이 고민하는 유일한 이유는 난이도가 아닙니다. 네 명의 그룹으로 플레이하면 두 명 또는 세 명의 그룹으로 플레이할 때와 보상이 다릅니다. 블리자드는 파티 플레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네 명의 그룹으로 플레이하는 유인을 고의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최근 디아블로 이모탈 2의 패치에서 두 명의 던전에 네 명의 그룹이 입장해야한다는 요구사항은 블리자드의 반 파티 플레이 철학을 반영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접근 방식은 아니지만, 게임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블리자드는 개인 플레이와 파티 플레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을 균형있게 조율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