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알린다! 넷마블, 또 '지스타 준비'
11월 16일 오후 1시, 넷마블 지스타관에서 소개·성우쇼 등 진행
공식 브랜드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오픈… 이용자 질문 접수 중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11월 펼쳐지는 지스타2024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전일(10월 15일), 100 부스와 170여대 시연대 운영을 예고했다.
더불어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신작(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몬길: 스타 라이브) 출품도 알렸다.
10월 16일(수)에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주요 행사를 발표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다.
게임 개발 소식 이후 첫 공식 행사로 11월 16일(토) 오후 1시 지스타 넷마블관에서 열린다.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에 초점했다.
이를 위해 게임 소개는 물론 질의응답, 세나 성우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게임 발표에는 개발진이 직접 참석한다.
인플루언서 2명이 이용자 대변인으로 참석해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개발진과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10년동안 세븐나이츠 캐릭터 성우를 담당하고 있는 성우진의 토크쇼도 펼쳐진다.
행사 말미에 깜짝 정보 공개도 예정돼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세븐나이츠 원작을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공식 디스코드에서 개발자 노트를 공유하며 원작 팬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세븐나이츠 팬 인증 시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제공한다.
현장 퀴즈 이벤트 및 추첨 행사를 통해 연희 캐릭터 쿠션,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브랜드페이지에서는 게임 주요 캐릭터 등 게임 정보를 비롯해 지스타 현장 행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는 스토리 시네마틱 영상 등 총 9종의 콘텐츠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접수할 수 있다. 취합된 질문은 행사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관련 페이지 : https://gstar.netmarble.com/
넷마블 지스타 2024 공식 사이트 - 넷마블, 넷마블 지스타, 지스타2024,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몬길: STAR DIVE, 세븐나이츠 리버스, 나혼렙 어라이즈, 킹오파 AFK
gstar.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