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2주년 흑도사 사북쟁패 사전예약, 신세기 1장 아수라 개막!

르4가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신세기 1장 아수라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단 한 명의 황제를 결정하는 사북쟁패 콘텐츠와 신규 직업 흑도사가 등장했으며, 2주년 이벤트가 빵빵하게 준비되었다고 하니 새로 시작하거나 복귀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다. 일단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는 흑도사를 살펴보자.

?흑도사

미르4 흑도사는 독과 저주술에 특화된 원거리 공격 캐릭터다. 아군에게 버프와 회복술을 걸어주던 도사와 대비되는 느낌이다.

겉모습은 마녀를 연상시킨다. 혹은 서큐버스? 짙은 속눈썹과 도톰한 입술, 그리고 창백한 피부가 인상적이다. 냉정하고 잔혹한 이미지가 강하다. 독과 저주를 정말 능하게 다룰 것 같은 느낌.

스킬 구성 또한 어둡고 공포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다. 지옥의 입구를 개방해 망자들의 손이 뻗어나와 적들을 끌어당기는 심연, 죽음의 꽃으로 적들을 분쇄시키는 폭혈화, 섬뜩한 악마의 형상을 불러내 주변 적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드는 공포.

땅의 공기까지 부패시켜 주변 적들을 약화시키는 부패, 육체를 안개로 바꾸어 모든 공격을 무시하고 안개를 흡입한 적들을 혼란시키는 산혼무, 공격에 무력한 상태로 만드는 역류, 다수의 적들에게 퍼지는 피의 사슬로 공격하고 체력을 회복하는 마라혈 등등.

스킬 하나하나의 연출이 컨셉에 맞게끔 심혈을 기울인 모습이다. 부패 같은 몇몇 스킬들은 주술의 막과 은신 스킬을 해제하는 식으로 다른 직업 캐릭터를 카운터 치기에도 좋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수라는 지옥의 왕 아수라의 현신이 되어 모든 흑도술의 위력을 향상시키는 필살기다. 온몸이 붉게 타오르는 모습이 지옥에서 살아돌아왔다는 느낌. 그 위력이 어느 정도일지 빨리 체험해 보고 싶다.

좀 더 자세한 소개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자. 여담이지만 CM님이 정말 예쁘신 것 같다. 흑도사 코스프레를 하셔도 잘 어울릴 듯.

?사북쟁패와 아수라 개막

사북쟁패는 미르4의 황제 자리를 두고 열리는 월드 공성전을 말한다. 기존에 비천공성전을 통해 결정된 국왕들끼리 다시 한번 대결을 펼쳐서 진정한 정복자를 결정하는 것. 굉장히 중요한 이벤트인 만큼 비천공성전 이후 3주간 진행된다. 시간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11시.

가장 최근에 끝난 비천공성전은 11월 13일이었다. 이로부터 1주일 뒤인 11월 20일부터 첫 번째 사북쟁패의 1단계가 시작되며, 11월 27일 2단계, 12월 4일 3단계로 마무리된다.

전용 탈것을 탄 황제의 모습

황제 문파에 등극하면 국왕은 황제가 되고 사북성 영지를 관리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세율 적용. 자신의 서버만이 아닌, 각 서버 국왕에게 세금을 부여해 훨씬 많은 금화와 흑철을 벌어들일 수 있다. 더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자.

?사전예약

미르4 흑도사 사전예약은 1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보상으로는 위와 같은 보상을 지급한다. 구성이 기대 이상으로 알차다.

11월 24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신규 직업 출시와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함께 시작되기 때문에 훨씬 많은 보상들이 주어질 전망이다.

사북쟁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누가 이길지 예측 겸 응원을 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북쟁패에 참여하지 않는 라이트 유저들도 이렇게 간접적으로 참여하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판타지 소설이나 만화를 보면 흑도사같은 캐릭터는 왕을 은밀하게 보좌하면서 암약하는 모습으로 많이 묘사가 되는데, 미르4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만들어져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흥미가 생긴다면 아래 좌표를 통해 사전예약부터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

미르4 신규직업 흑도사 사전예약 진행중

gam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