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 리니지W 아덴 업데이트 TJ 쿠폰 소식
리니지W 아덴 업데이트 이후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아마 리니지W 유저라면 이미 알고 있겠지만, 이전 Director`s Talk가 진행된 바 있죠.
당시 불도그 방송에 개발자들이 등장해 소통을 진행했습니다.
쇼케이스에서 내용을 전달하는 것보다 좀 더 자연스러운 인터넷방송 느낌으로 진행하다 보니 직접 유저들과 대면하면서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이 인상 깊었죠.
이날 아덴 업데이트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은 물론, Q&A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그중 유저들이 가장 원했던 보상 TJ 쿠폰에 대한 질문도 올라왔었는데요.
개발팀에서는 TJ에게 직접 말해보고 공식 답변을 드리겠다고 했는데, 드디어 답변이 나왔습니다.
유저들이 강력하게 원했던 TJ 쿠폰 지급 소식이 공개된 것이죠!
보통 TJ 쿠폰은 게임 1주년 시점에 배포될 예정이었지만, 워낙 Director`s Talk에서 많은 성원이 있었던 만큼 정식 론칭 이후 약 100일을 넘어선 현재 시점에 배포하는 것을 결정한 셈입니다.
조만간 TJ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하니 플레이하면서 기다려봐도 좋을 듯합니다.
지난 2월 말 아덴 업데이트 이후 다양한 플레이 후기가 유튜브와 생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피소드 아덴은 리니지 세계관에 있어 핵심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만큼 업데이트의 분량도 분량이지만, 퀄리티 역시 역대급으로 등장하면서 유저들의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매주 리니지W의 핫한 소식을 전하는 위클리 뉴스 역시 주요 내용은 아덴 업데이트를 장식하고 있죠.
개인적으로 신규 필드가 오픈된 만큼 어떤 필드 전쟁이 발생할지 궁금했는데요.
아덴 영지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보스에 대한 최초 처치 혈맹에 대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리니지W는 국내 유저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도 서버에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치열한 공방전이 상시 열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만과 엎치락뒤치락하며 보스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아직 레벨이 낮은 상태지만, 성장한다면 다른 국가 유저와 필드 전쟁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는 신규 월드 어레인의 추가를 알렸습니다만, 이번에 본격적으로 아덴 업데이트 이후 글로벌 유저 수가 많이 증가하면서 다시 새로운 월드 하딘이 오픈했습니다.
만약 이번 기회에 리니지W를 시작하고자 한다면 신규 월드 전용 Welcome 스페셜 푸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별도 이벤트가 마련된 하딘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덴 업데이트 이후 후속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됩니다.
리니지에 있어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드래곤 슬레이어를 비롯하여 세계수 세트, 샌드웜의 투구, 타락자의 투구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의 신규 제작 추가 시스템이 오픈됐습니다.
그리고 일반 등급의 아이템 대비 영웅 및 전설 등급 아이템에 대한 편차를 확대하기 위해 상향 조정됐죠.
아마 이번 신규 제작 추가된 아이템들의 성능이 상당히 좋을 것이라 봅니다.
이 밖에도 신규 마법인형 코어의 추가로 인해 아데나 텔레포트 비용이 50%로 감소되고, 혈맹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덴 소나무 막대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지급됩니다.
현재 데포로쥬 인장 퀘스트와 연계하여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꼭 혈맹에 가입해 보상을 획득하기 바랍니다.
아덴 영지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도감을 완성할 경우 각종 변신 카드 및 뽑기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덴 탐험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죠.
도감작만 해도 변신 카드와 뽑기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꼭 노려보세요!
또, 모든 지역 대상 아덴 영지에 인장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 2배 획득하는 보상과 아덴 영지에서는 경험치 2배 획득과 함께 데포로쥬 인장 2배 획득도 가능한 아덴의 개척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지금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보상도 많습니다.
아덴 업데이트와 함께 중복으로 지급되는 출석체크도 존재하고,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풍성한 성장 재료와 앞으로 공개될 TJ 쿠폰까지 받고 시작할 수 있기에 지금이 적기라고 생각됩니다.
리니지W 아덴 업데이트와 함께 모바일 MMORPG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