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9월 6일 온다, 방치형게임 맞이 준비 완료

하반기의 기대작 중 단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방치형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6일 다음 주 수요일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얼리 액세스를 진행하며 성공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상당히 많은 유저분들이 출시를 기대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오늘 그 매력을 간단히 정리해 보려 하니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사전등록부터 꼭 참여해두시는 게 좋을 듯해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때 엄청난 보상이 쏟아졌듯 이번에도 상당한 보상이 예고되어 있거든요. 오픈 이후 7일 동안 17,777루비부터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 그리고 1,777 뽑기 등의 보상이 예고되어 있으니 참여하신 뒤 열심히 기다려 봅시다. 초반부터 상당히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볼 수 있을 듯한데 완벽하게 준비를 마쳐두도록 하자고요.

먼저 영상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세나 IP를 기반으로 한 색다른 매력의 방치형게임 신작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한데요. 원작 속 여러 영웅들을 모아 육성하며 나만의 덱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물론 본작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도 예고되어 있는 상황. 엘가라는 견습 마녀와 함께 모험을 즐기게 될 예정이라 하니 기대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엘가 말고도 여러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다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하니 말이죠.

예를 들어 제이브를 거두어 용기사로 성장시켰다는 와이저라는 캐릭터가 예고되어 있는 것처럼요.

사전등록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설정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출시일을 기다리며 해당 페이지 역시 꼭 확인해 봅시다. 꽤 익숙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세나를 즐기시던 분들이라면 반가우실 겁니다.

출처 산타PD

앞서 해외에서는 얼리 액세스가 진행 중이라 말씀드렸죠. 덕분에 유튜브에 검색만 해도 정말 다양한 플레이 영상들을 벌써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이 영상들로 간단한 플레이 방식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직접 현재 공개되어 있는 영상들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미리 파악해두시면 9월 6일 정식 출시 이후 보다 빠르게 육성과 성장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거든요.

결투장, 던전, 토벌 의뢰, 무한의 탑 등의 콘텐츠과 함께 영향력, 특성, 유물, 정수 연구 같은 성장 콘텐츠 등 많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해요. 10 VS 10의 결투장 소식이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던데 원작 세나를 넘는 정말 무한한 덱 조합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궁금하더라고요. 정식 오픈 이후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경험해 볼 수 있을 제대로 된 전략을 기대해 보도록 합시다.

그뿐만 아니라 코스튬, 펫도 있다 하니 나만의 덱을 꾸미는 재미 역시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공개된 여러 영상들만 봐도 세나 IP 특유의 매력인 전략을 쉽고 편한 육성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치형게임 신작이 등장한 게 아닐까 싶달까요. 사전등록에 꼭 참여하셔서 오픈 직후 7일 동안 쏟아지는 보상을 챙기며 모험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계속 말씀드리고 있듯 출시일은 9월 6일. 저용량과 저사양 그리고 방치형게임이 가진 쉽고 편한 육성까지, 할만한 신작 소식을 기다리고 계셨다면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꼭 사전등록에 참여하시고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을 기다려 보시길 강력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나를 좋아하던 1인으로서 정말 기대되는 신작인데 저도 열심히 출시를 기다려볼게요.

사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