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손상모 트리트먼트 주기 사용법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 극손상 헤어팩 추천

홈케어 머릿결 관리 필수템

30대 초반에 들어서면서 갑작스럽게 새치 양이 많아지기도 하고 반곱슬을 가지고 있는지라 주기적으로 미용실에 방문해서 뿌리 염색이나 매직을 해주다 보니 머릿결 관리에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1년 내내 극손상모 헤어팩을 달고 살 수밖에 없는데요. 제이숲 제품은 폼 트리트먼트로 처음 접해봤는데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으면서 클리닉 받은 것 같이 윤기나면서 찰랑거려서 좋아서 이번에는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를 사용해 봤어요.

극손상모 헤어팩으로 입소문을 탔던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가 리뉴얼되어 돌아온 제품이었는데요. 봄 느낌 물씬 나는 연보라색 패키징에 며칠 전에 들여온 스타티스 연보라 꽃 옆에 두니 맞춤인 것 마냥 찰떡이더라고요. 제이숲 실크 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는 식물 스스로가 스스로를 지키는 물질인, 숲에서 얻은 '피토케미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데요. 프로폴리스의 영양분으로 모발에 생기를 부여해 주면서 단백질로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고 부드러우면서 탄력 있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트리트먼트라 추천하고 싶어요.

극손상 헤어팩 추천

✅ 제품명 :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

용량 : 500ml

주요사양 :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 36개월 기준

       개봉 후 12개월 이내 사용

제조업자 : 디킨코스메틱

가격 : 27,000원 → 16,900원 (37% 할인)

경제적인 대용량 트리트먼트

무엇보다 500ml 대용량의 극손상 헤어팩이라 추천하고 싶은데 거의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한통 사두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경제적으로 느껴졌어요. 더군다나 펌핑 타입이라 별도로 뚜껑을 열고 닫을 필요 없이 간편해서 샤워할 때 데일리 사용이 유용했어요. 직접 써보니 실키하면서도 영양감이 풍부해 보이는 묵직한 제형이었는데요.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 사용 후 차분해진 모발

클리닉 받은 듯이 윤기나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도록 극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라 집에서도 혼자 쉽고 편하게 홈케어 원하는 분들이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두피나 모발 건강을 위해서 약(미)산성 pH505 모발 밸런싱 솔루션으로 잦은 화학 시술로 알칼리성화된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게끔 도움을 줘요. 참고로 제이숲 실크케라틴 헤어팩 트리트먼트 2X의 경우에는 LPP + PPT인 4중 LPT 단백질이에요. 탄탄한 단백질 보습으로 극손상 헤어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모발 깊숙한 큐티클 층에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해 주면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