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말론하우스 은하미식가이드 탐방!

4월 17일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들을 위한 은하미식가이드가 오픈되었습니다. 은하미식가이드 소식이 공개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붕괴: 스타레일에 방문한 상태인데요. 오늘은 붕괴: 스타레일 은하미식가이드의 말론하우스 탐방부터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과의 만남까지 따끈따끈한 정보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은하미식가이드 콜라보 소식입니다. 4월 17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부어치킨에서 메뉴 [이몸의 치킨맛좀 봐!]와 [동천환화, 가지의 꿈] 두 가지의 메뉴가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 메뉴로 준비된 상태인데요.

이몸의 치킨맛좀 봐!의 메뉴 구성은 그릴 후라이드 치킨 반 마리 + 케이준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혜택으로 열차티켓 1장(2종 랜덤)과 아크릴 키링 1개를 얻을 수 있죠. 동천환화, 가지의 꿈의 메뉴 구성은 간장 치킨 한 마리 + 가지 튀김으로 구성되었으며, 열차티켓 1장(2종 랜덤)과 아크릴 스탠드 1개의 메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추가로 이몸의 치킨맛좀 봐!에 포함된 아크릴 키링은 1~2주차와 3~4주차 별로 다른 키링이 제공되고, 열차 티켓은 리딤코드가 구성되어 있어 사용 시 [폼폼.미신] 프로필 x1, [차장의 특식] 휴대폰 테마 x1, [폼폼 특제 후라이드] 음식 x1, [폼폼 특제 후라이드] 레시피 x1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딤코드 유효기간은 2024년 10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동일 리딤코드는 1회만 사용하여 중복 리딤코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특히나,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 테마 매장에서는 붕괴: 스타레일 한정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테마 매장 전용 굿즈로 폼폼의 귀여운 얼굴이 그려진 [폼폼 콜드컵]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뚜껑에, 귀여운 폼폼의 이미지까지 찰떡으로 맞춰진 폼폼 콜드컵은 붕괴: 스타레일 유저라면 얻고 싶은 굿즈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 테마 매장에서 폼폼 콜드컵을 얻을 수 있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고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고 있죠. 이곳에 가면 특별 팝업스토어와 함께 폼폼 콜드컵, 구매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었던 랜덤 키링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 소식을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한 전, 냉큼 말론하우스 특별 팝업 스토어로 달려가서 슬쩍 은하미식가이드를 즐겨보았습니다.

말론하우스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48 1층에 위치한 브런치 매장으로 많은 개척자분들이 참여하기 위해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었죠. 말론하우스에 가자마자 귀여운 폼폼이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반기는 모습에 심쿵하게 되었습니다. 외관 자체도 붕괴: 스타레일 은하미식가이드를 알린 느낌이라 이번에도 어김없이 콜라보 합격 점수를 크게 주고 시작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사전예약을 필히 진행하고 오셔야 되는데요. 말론하우스 입장을 위해서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하루 전날에 미리미리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입장 인원이 다 차지 않은 타임에는 현장대기 입장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말론하우스 내부에 들어간 후기 살짝 전파해 보도록 할게요. 말론하우스에 입장하게 되면 단항과 삼칠이(Mar.7th)와 귀여운 폼폼을 만날 수 있는데요. 너무 예쁘게 배치된 모습, 그리고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로 손에 콜라와 감자튀김, 치킨을 들고 있는 모습이죠. 일상복을 입은 단항의 모습도 마주할 수 있어서 눈 호강 제대로 했던 거 같습니다.

말론하우스 매장 내부에는 붕괴: 스타레일의 다양한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자유롭게 취식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공간과 붕괴: 스타레일 단항과 삼칠이 코스프레를 한 코스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특별 팝업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방문 시 1인 1메뉴 주문이 필수입니다. 특별 매장에서 준비된 메뉴 1은 [그후 통다리 세트]와 [빠사카지(미니)]로 구성된 모습이죠. 두 가지 메뉴 다 9,900원이며, 구매 시 현장 취식/포장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증정 굿즈로 폼폼이 포토카드와 폼폼이 캔배지를 얻을 수 있기에 폼폼 팬들은 살짝 입장해 볼만한 공간이죠. 참고로 폼폼이 캔배지는 특정 슬로건을 외치는 이벤트니, 슬로건 힘차게 외치고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다만, 특별 팝업 현장에서 판매되는 두 메뉴의 경우 [은하미식가이드]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열차 티켓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해요.

이 외에도 한 곳에 은하미식가이드 콜라보 굿즈가 화려한 자체를 뽐내며 있었고, 콜라보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굿즈 종류는 부어치킨 콜라보 메뉴 구매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었던 아크릴 키링 A 무작위 1종과 아크릴 키링 B 무작위 1종, 테이블매트, 폼폼 콜드컵, 선물패키지까지 준비된 모습입니다. 각각 구매 제한이 있고, 판매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원하는 한정 굿즈도 쓱 챙겨 볼 수 있었죠.

개인적으로 이번에 준비된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 굿즈들은 다 제 마음에 쏙 드는 구성품이었는데요. 아크릴 키링도 상당히 고퀄리티로 제작된 모습이지만, 무엇보다도 한정 굿즈 폼폼 콜드컵이랑, 단항 코스터, Mar.7th 코스터, 테이블 매트, 선물 패키지와 같은 굿즈들은 상당히 구성품부터 알차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들릴 예정이라면 무조건 사야 되는 필수 코스라는 느낌도 듭니다.

게다가 다양한 굿즈들을 구매하고, 구매 혜택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 1매가 제공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콜라보 기념사진 1장,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뽑기가 제공되는데요. 경품 목록으로는 1주년 기념 코인 1개, 리딤코드 쿠폰 1장, 공식 굿즈 중 1종(아크릴 스탠드, 캔배지 등 공식 굿즈 중 무작위 지급)을 얻어볼 수 있어 굿즈 구매하시는 분들은 최소 쇼핑백 1매라도 쓱 받아보시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굿즈의 매력을 푹 알아보고, 돌아봤을 때 비로소 보였던 미니게임 특별 현장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현장 이벤트는 총 2종으로 발판에 올라서 랜덤 미션을 완성하는 은하 미식 퀴즈와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축하하며, 다양한 치킨 조각을 저울에 올려 426g을 맞춰보는 부어치킨 426g 주문이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저도 살짝 참여해 보았는데요. 큰 어려움 없이 두 가지의 미션을 참여하고, 특전 포토카드를 쓰윽 챙겨 볼 수 있었다는 사실! ㅎㅎ 참여할 예정인 개척자분들이라면 미션도 완수하고 특전 이미지도 쏙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오늘 이렇게 두둑하게 챙기며, 즐겼던 붕괴: 스타레일 부어치킨 콜라보와 말론하우스 은하미식가이드 팝업 스토어의 여정은 여기까지인데요. 남은 기간 동안 직접 참여하면 더 많은 추억을 쌓아볼 수 있으니, 1주년 축하와 함께 등장한 어벤츄린 등 붕괴: 스타레일의 여정에 참여해 보시기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콜라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