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스토리(업데이트 중)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스토리는, 세븐나이츠1과 동시간 대에서 펼쳐지는 또 다른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반 원정대가 모험을 떠난 직후에 펼쳐지는 엘가 모험단의 이야기입니다.

아직, 달빛의 섬 스토리는 볼 수 있는 능력이 안되고, 초반 400스테이지 달하는 스토리의 경우 매일 조금씩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입니다. 물론, 추후 달빛의 섬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이 되면, 이후 스토리도 업데이트 하겠지만, 아직은 먼 이야기 같네요. 물론, 매 스테이지마다 스토리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게임을 진행할땐 몰랐는데, 막상 이렇게 정리하려고 보니, 은근 상당한 볼륨이....

추후, 여력이 된다면.. 중간 중간 세나1의 스토리도 끼워넣어 시간 대 별 스토리의 진행을 비교해볼 생각도 있긴 합니다만, 아직은 멋 훗날의 이야기일듯 싶네요.

엘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주인공!!

신비의 숲에 사는 견습 마녀.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숲의 마녀인 할머니를 도와 주민들의 크고 작은 부탁을 들어주며 살고 있다.

아스드 대륙의 모두가 알아보는 유명인이 되는 것이 꿈이나 현실은 심부름꾼인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던 중, 할머니가 돌연 자취를 감추고 이를 수상히 여긴 엘가는 할머니를 찾은 여행을 떠나게 된다.

아탈란테

전작 세븐나이츠1의 스페셜 영웅 숨은 강자들중 한명, 하지만 어째서인지, 본작에서는 에픽 영웅!! 숨은 강자들 소속도 아니고, 랩토르 사냥꾼 소속이다. 엘가 모험단의 첫번째 동료. 세븐나이츠1에는 존재하지 않는 엘가 모험단의 존재로 인해, 세븐나이츠1의 설정과는 스토리상 약간의 차이가 있다.

신비의 숲의 사냥꾼인 아탈란테는 갓난아기 때 사냥꾼들에게 발견되어 능숙한 사냥꾼으로 성장했다.

같은 신비의 숲 출신인 엘가와 절친한 사이로, 엘가의 할머니 찾기를 가벼운 마음으로 돕다가 좌충우돌 모험에 합류 하게 된다.

폰포

세븐나이츠1에 폰은 존재하지는 폰포는 존재하지 않는다. 폰은 종족이고 폰포은 이름인것 같다. 봉인석이 파괴되고, 파괴의 저주가 퍼진 와중에서 이성을 유지하고 있는 몬스터!! 엘가 모험단의 두번째 동료이다!

카론

신비의 숲에 있는 가장 큰 나무인 엄마나무를 지키는 자연의 정령으로, 고지식하지만 자연의 섭리를 따른다. 신비의 숲을 지키려는 마음은 그 누구보다 강하기 때문에 정령들을 이끄는 대 정령사가 될 수 있었으며, 계속 성장하여, 신비의 숲과 정령들 모두를 다스리게 되었다. 자연의 마법을 누구보다 잘 다루며 자연의 주인이라고 불린다.(세나1 도감 참조)

세븐나이츠인 루디에게도 존중 받는 숲의 대현자. 세나1에서는 그냥 모험가중 한명이었지만, 세나키에서는 엘가 모험단의 세번째 동료이다.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