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아직 쓸곳이 없는 아스나(바니걸)-바스나
드디어 블루 아키이브 최고의 인기 캐릭터인 바니걸 아스나의 픽업 가챠가 시작됩니다.
통상 캐릭터라 이후 가챠에서도 언제든지 나올 수 있습니다.
바니걸 아스나는 신비 속성/스트라이커/서포터 포지션 캐릭터로서 EX 스킬을 사용하면 수류탄을 던져서 피해를 줌과 동시에 광역으로 방깎을 걸 수 있죠.
언뜻보면 좋아보이지만 EX스킬의 코스트가 5코스트나 되고 일섭 유저들의 말로는 아직까지 1군에서 사용된적이 없다고 합니다. 굳이 광역으로 방깎을 걸 곳이 없어서 그런 모양이에요.
혹여나 한정 캐릭터라면 수집용으로 뽑을지도 모르지만 통상 캐릭터라 다른 가챠기간에 언제든지 나올 수 있어서 굳이 뽑을 필요가 없죠.
게다가 한달후엔 블루 아카이브 필수 캐릭터인 아코가 나옵니다. 아코는 꼭 뽑아야하기 때문에 현재 청휘석이 1천장 이하이신 분들이라면 바스나 뽑기엔 도전하지 않는게 좋죠.
만약 좀 더 청휘석이 많다고 해도 온도카, 뉴츠키, 와카모 등 더욱 성능이 좋은 캐릭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여기서 청휘석을 낭비할순 없고요.
하지만 성능이 별로더라도 블루아카 최고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며 바스나를 보고 블아를 시작하신 분도 있을터니 뽑으신다면 굳이 말리진 않습니다.
가챠겜은 성능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뽑고 싶은 캐릭터를 뽑는것도 중요하니까요.
성능이 별로지만 메모리얼은 사기급이고 무수한 일러스트와 팬아트를 양산해서 바카린과 함께 블아를 살려준 1등 공신이니 뽑을 가치는 충분하겠죠!
전 아코를 위해 존-버 합니다. 나츠도 뽑고 싶었는데 바니걸때 너무 출혈이 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