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메타몽 7월 변신포켓몬 확인 공략! 누굴잡아야하나
포켓몬고 공략
포켓몬고 메타몽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어느덧 무더운 7월입니다. 평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 때문에 야외활동이 조금은 힘든 시기인데요. 그래도 몸을 움츠리고 있기만 할 수는 없으니 해가 없는 이른 아침 시간이나 늦은 저녁에 가끔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포켓몬고를 플레이하기 위해서 더더욱 야외할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6월에 이어서 7월에도 상당히 성능 좋은 포켓몬들을 레이드 및 필드에서 잡을 수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열심히 플레이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켓몬고에 영원한 숙제와 같은 포켓몬이 있죠. 바로 메타몽입니다.
포켓몬고 메타몽은 필드에서 바로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변신해 있는 포켓몬을 확인하여 일정한 확률로 발견하여 포획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메타몽을 잡기위해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메타몽이 변신해 있는 포켓몬을 먼저 확인한 다음, 해당 포켓몬들을 집중적으로 잡아서 메타몽을 획득하는 방법밖에 없는데요.
6월에 이어서 7월에 메타몽이 변신해 있는 포켓몬 목록은 동일합니다.
아보, 고오스, 페이검, 네이티, 비구술, 둔타, 비버니, 형광어, 요테리, 돌살이, 나룸퍼프 인데요. 6월과 동일하게 7월에도 필드에서 잡을 수 있는 포켓몬들이 거의 동일하다보니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변경되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요테리와 둔타, 비버니 등을 잡다가 정말 많은 메타몽을 잡았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이번 7월에도 역시 해당 포켓몬들을 집중적으로 잡으시다보면, 쉽게 메타몽을 획득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위 포켓몬들 중에서 무엇보다 고오스를 잡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왜냐하면 나중에 상당히 성능 좋은 메가팬텀을 키울 때 고오스사탕을 소모하기 때문에 고오스는 현재 필드에서 보이면 바로바로 잡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메타몽이 가장 많이 나왔던 포켓몬은 둔타, 비구술, 네이티이며,.
그 다음으로는 요테리와 비버니가 많이 나왔었습니다.
최근에 페이검 역시 필드에서 많이 보여서 한두마리 정도 경험이 있으며, 나머지 아보, 돌살이, 나룸퍼프는 현재 필드에서 발견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그만큼 메타몽을 발견할 확률도 적은 것 같습니다.
결론은 둔타, 네이티, 요테리, 비구술, 페이검, 비버니 정도를 필드에서 보이는대로 잡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메타몽 7월 변신포켓몬 확인 공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