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캐쳐4(포켓몬고 오토캐치4계정용)
뭐 오토캐치로는 가격으로 거의 끝판왕인 몬스터 캐처4이다...4계정용은 몬스터 캐쳐말고도
메가컴 듀오몬 x4라는게 있다. 가격은 비슷비슷한데... 메가컴꺼는 이래저래 많아서 한번 다른데거를
써보려고 샀다....뭐 어쨋건 거의 20만원.....에 육박하는 만큼 비싼놈이다.
구성은 단촐하다....보호 파우치도 없다...
건전지는 AAA 2개가 들어간다...
본격적으로 이야기하자면...
메가컴보다 더 오래간다. 메가컴 듀오몬 2계정용이있는데...쓸데없는 불빛때문에 그런지..
대략 1주일이면 교체해야하는데, 몬스터 캐처4는 그보다 조금 더 간다...
기본적으로 불빛도 자주 안나고. 그런부분이 큰거 같다..
그리고 연결- 이거 몬스터 캐처4가 다른 웬만한것들보다 다 연결이 잘된다.
애초에 오토캐치중 한번 연결하면 게임내에서 연결하는 종류중 가장 연결이 잘된다고 보면된다.
연결할때도 여러개가 떠도 녹색불이 들어와서(애초에 이건 보통 버튼 눌러주면서 찾으면 나온다)
연결하기도 쉽다. 아마 접속신호를 꾸준히 보낸다고 보면 될거 같다.
이래저래 좋은 제품... 메가컴도 좋다고 생각했지만, 어쨋건 최상급..
다만, 접속해제시 티가 안나서.... 이부분은 일반 포켓에그가 가장 난거 같다.
포켓에그는 접속해제되면 파란색 반복되는 대기상태라서...
참고로 접속시간은 오토캐치보다는 핸드폰 램상태등에 영향이 크니. 이건 차이없다고 보면 될거같다.
(하지만, 웃긴게 좀더 오래가는 느낌은 있다...이부분은 메모리 먹는부분이 조금 달라지는건가? 라는 생각도 드는데
포켓에그페어(2계정용)이 다른거보다 짧은편이긴하다..
어쨋거나 지금 오토캐치류가 매우 많아졌는데....
진짜로 탑급인건 틀림없다.
애초에 몬스터 캐처4를 구매한 사람도 거의 없는거 같지만...사면 후회안할만큼 좋은녀석이다.
어쨋거나 이거 사고나서...일반 오토캐치/파워몬3p는 쓰질 않는다....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