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리젤로테 인연스토리 트루 엔딩 공략
에버소울 리젤로테 인연스토리 공략입니다. 최근 새롭게 추가된 악마형 정령인 리젤로테, 나오자마자 인연스토리 공략을 시작했었는데, 대략 어제쯤 모든 에피소드를 마치고 새로운 코스튬 흑익의 천사를 득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마법같은 코스튬인데, 아직 못받으신 분들 플레이 하는데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준비해봤습니다.
인연스토리 에피소드를 시작하면 패트라와 함께 시장의 불법 판매물을 단속하던 중 광장에 나타난 리젤로테를 처음으로 만나게 됩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나타난 리젤로테, 첫번째 주어지는 선택지에서는 '뭔가 사정이 있어 보인다'를 선택하면 됩니다.
불법거래물을 단속하던 패트라와 구원자, 수상한 정령의 모습을 발견하고 따라가게 되는데, 거기서 만난 의외의 인물은 바로 로젤로테, 자신이 컬라면을 산 것을 숨기려고 했다는데, 컵라면에 좋은 것으로 3가지 선택지 중에서 '데친 숙주나물을 고른다'를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 자신이 이렇게 된 것에 대해 과거 이야기를 해주겠다고 하는 로젤로테, 과거 호기심에 사용했던 금지된 마법의 반동으로 자신의 오른쪽 눈에 강력한 주술이 봉인되었고, 이후 안대를 쓰게되면서 자신이 의도치 않게 팬들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 리젤로테는 자포자기한 모습을 보이며, 이런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지쳐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이야기를 들은 패트라와 구원자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데~, 여기서는 두 개의 선택지가 나오는데, 처음에는 '정말로 그만두고 싶은지를 묻는다'이고, 다음은, '리젤로테로부터 배우고 싶다고 말한다'입니다.
리젤로테가 자신의 컨셉을 지키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패트라와 구원자는 리젤로테에게 다리미질을 알려줍니다. 여기서도 선택지가 두 개가 나오는데, 첫번째는 '얼버무린다', 다음은 '미리암'입니다.
리젤로테의 멋진 악마 활동에 협조적으로 임하는 패트라와 구원자, 이런 저런 사정들을 알게 되고, 에버소울 정령의 세계에도 인간 세상과 비슷하게 편견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기서 마지막 선택지가 등장하는데, '애썼다'를 선택하면 트루 엔딩을 위한 모든 질문지 정답의 선택이 완료됩니다.
이후 이어지는 이야기에서는 이런 로젤로테의 행동이 단순한 중2병이 아니며, 타인의 기대에 부응하는 삶이 아닌 온전히 자신을 위한 삶을 살아가야한다는 것에 대한 리젤로테의 각성이 담겨 있습니다.
인연스토리 트루엔딩 보상으로 제공되는 이번 리젤로테 코스튬은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화사한 화이트 톤의 의상인데 악마 풍의 검은 분위기에서 180도 달라진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꼭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변화된 코스튬 같은 경우에는 전투에서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바뀐 의상으로 얼티밋을 펼치는 리젤로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대박~, 사실 아키와 아드리안도 인연스토리 트루엔딩 공략 성공한 상태인데 미루고 있다가 리젤로테가 나오는 바람에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키와 아드리안 공략도 조만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기대합니다.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