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각청과 닐루 스펙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글을 쓰다가 다시 지우고 하다보니 블로그도 안한지 한달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번에 3.5버전때 뽑아서 각청에게 전무를 주고 이번 3.6버전에 닐루 명함을 뽑아 최종 스펙을 공개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각청

사실 3.5버전에 후반에 무기픽업을 노려서 1천장 식재, 2천장 희광이 나왔는데 여기에 쓴 원석은 100~110뽑 정도가되네요. 무기 뽑이 매운지라 이정도면 일찍 뜬거라 만족 하고 있습니다.

일단 제각청은 4돌에 전무(희광 1제)에 극종결은 아니지만 준종결에서 종결쯤에 해당 되는편입니다.

닐루

닐루 이번에 반천장에 명함으로 뽑았고 이번 3.6버전에 신규 성유물 비경과 함께 신규 지역이 열려서 파밍을 했습니다.

기존 악단2+천암2셋을 쓰던 닐루가 이번 신규 성유물의 등장으로 인해 기존 성유물 셋에서 갈아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이유는 기존 악단 2는 원소마스터리 80증가와 천암 hp20% 증가인데

신규성유물인 감로빛 2셋 효과가 천암 2셋 효과와 같기도 하고 전무 까지 맞춰준다면 체력 7만 ~ 7만 4천까지 가능 하기 때문입니다.(단 전무가 있는 하에가능한 종결) 개화딜도 올라가고 체력도 7만 4천까지가 닐루의 최대 체력 전무가 있어야 가능한 스펙

악단 2셋 + 천암2셋과 천2셋+감로빛2셋을 맞춰서 딜 테스트를 해본결과 딜 차이는 10~15% 차이가 났습니다.

전무 있는 닐루와 전무 없는 닐루의 개화딜 차이는 40%차이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 버전때 저는 2천장까지 쳣으나 전무가 나오지 않아 닐루 전무 패스할 예정입니다.

마치며) 사실상 3.6버전에 뽑을껀 다 뽑았고 이제 수메르에선 더이상 스토리도 안나올 가능성도 커졋고 이제 폰타인 신규 캐릭에 쓸 원석을 모아야 할 시기이기도 해서 한동안 원석은 4.0까지는 쓰지 않을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