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월드 콜라이드 환불 쉽게 해결했어요!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이라는 게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미 출시된 지는 꽤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유저들에게 인기 만점인 카드 게임이랍니다. 저는 얼마 전 모바일을 통해서 접해 보게 되었지만, 굉장히 익숙하고 친숙한 느낌이 있었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하스스톤 에서 나오는 영웅들이 바로, 워크래프트와 월드오브워크래프드 에서 나오는 영웅들을 그대로 가지고 왔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신선하지만, 익숙한 작품 이랍니다.
그냥 전체적인 내용을 아주 간략하게 이야기를 한다면, 와우에서는 귀환석을 의미하는 아이템 이었지만, 그것을 살려 여관에서 아늑하게 카드 게임을 한다 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답니다. 네.. 사실상 어떤 내용인지는, 해봐야지 알겠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답니다. 모드는 크게 4개로 되어 있는데, 대전, 모험, 투기장, 선술집 난투로 되어 있고, 대전이나 투기장은 PVP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면, 5단계 정도의 시나리오 플레이를 거쳐야 한답니다. 그래야지 기본적으로 어떻게 하는 방식인지, 작품의 전반적인 내용을 모두 알 수 있으니, 가볍게 클리어를 하고 본 플레이를 하러 넘어가면 된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유저들에게 목표를 정해서 플레이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도록, 오늘의 퀘스트 라고 해서 만들어 놓은 모습이 저는 인상깊었답니다.
모드가 2가지가 있는데, 먼저 1인 모드와, 대전이 있답니다. 말 그대로 1인 모드는 작품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 놓은 캠페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드이며, 대전은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할 수 있는 공간 이랍니다. 그 밖에도 상점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카드팩을 개봉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나만의 덱을 꾸밀 수 있는 내 카드 인터페이스를 확일 할 수 있답니다.
먼저 자신만의 덱을 꾸밀 수 있는 내 카드를 소개해 볼게요. 내 카드에는 모험이나 혹은 대결 보상으로 얻는 카드팩을 오픈 하여, 모인 카드들이 모여 있는 장소 랍니다. 이곳에서 자신만의 전략을 담아 낼 수 있는 카드들을 선별하여 자신만의 덱으로 옮겨 담아 주시면 된답니다.
이 부분은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다만 꼭 참고 하실 점은, 카드마다 직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들이 존재를 하는데요, 예를 들면 성기사 전용 카드를 제 흑마법사 덱에서 사용할 수는 없답니다. 자신이 키우고 있는 직업의 카드가 잘 나와주어야 하기 대문에, 약간의 운도 존재해야 하는 작품 이랍니다.
이렇게 유저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하스스톤이 올해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이 공개가 되었답니다. 올해는 특이하게 1년동안 나오는 3개의 확장팩이, 하나의 이야기로 이어져 있으며, 그 시작이 대도 라팜이 악당들을 모아 마법사들의 도시 달라란을 공격하는 것부터 시작이 된답니다. 더군다나 새로운 컨셉도 총 3가지나 같이 등장을 했답니다.
졸개, 계략, 이중카드 이렇게 공개가 되었는데, 졸개는 잔악무도(졸개를 손패로 추가해주는 카드)카드를 통해서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공통적으로 1코스 1/1 이라는 능력치를 가지지만, 강력한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앞으로 추가적인 잔악 무도 카드들이 공개되어야 알겠지만, 졸개 카드 자체만으로는 꽤 쓸모 있는 카드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이 다음은 바로 계략이라는 카드인데, 손패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강력해 진답니다. 카드 설명에는 매 턴마다 강화된다라는 이야기가 적혀져 있으며 아직 1장밖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주로 버티는 덱 에서 활용을 할 수 있는 카드들로 예상이 된답니다.
이중주문 이라는 카드는, 말 그대로 2번 쓸 수 있는 주문카드 랍니다. 한 번 쓰게 되면 그 카드가 자동적으로 복사되어 내 손 패에 추가가 되기 때문에, 다시 한번 더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보면 잔상카드와 비슷한 느낌이기는 하지만, 잔상은 한 턴에 여러 번 쓸 수 있다는 점에 비해, 이 카드는 언제든 자신이 원하는 타이밍에 2번 나뉘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추가 카드들이 같이 공개가 되었는데, 금단의 권능, 주문막이 보석세공사, 요리사 노미, 대악당 라팜, 칼렉고스 라는 카드가 같이 공개가 되었답니다.
추가된 카드들을 간략하게 보면, 금단의 권능은 고대신의 속삭임에서 활용되었던 금단 컨셉의 신 카드 랍니다. 과거 확장팩들 컨셉을 재활용해서 괜찮은 카드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좋은 시도 었다 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 다음은 주문막이 보석세공사는 OTK 덱 을 막기 위한 카드로,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OTK 덱에 대한 대비에 필요한 카드랍니다. 요리사 노미는, 탈진텍을 위한 카드랍니다. 예능일지 어떨지는 나와봐야지 알 수 있지만, 일단 상대방의 광역기가 없다는 가정하에 마지막 필살기 같은 카드 랍니다. 그리고 이번 확장팩의 주인공은 대악당 라팜 인데, 흑마법사 전용 전설로 나왔답니다. 컨셉은 탐험가 연맹의 황금 원숭이 컨셉이랍니다. 역시 컨트롤 흑마에서 쓸 수 있을 법 한 카드랍니다.
이렇게 확장팩 말고도, 다른 많은 카드들도 같이 나오면서, 복귀 유저들도 많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하지만 카드 게임 이라는 것이, 유저들이 어떠한 컨트롤을 통해서 플레이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승부욕과 욕심이 더더욱 생기기 마련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더 좋은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서 현금 결제를 굉장히 많이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면서, DC 월드 콜라이드 환불을 원하는 유저들도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답니다. 하지만, 혼자서 개발사나 구글 이라는 기업을 상대로 DC 월드 콜라이드 환불을 받아내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이죠. 혹시나 계속되는 언쟁에, 불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보니, 막상 환불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굉장히 막막할 따름이랍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지,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DC 월드 콜라이드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제가 오늘 유저분들께 반가운 소식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환불을 대신해주는 회사를 이용하여 DC 월드 콜라이드 환불을 받는 것 이랍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이 회사는 기본적을 미국 본사에 요청을 하여 직접 환불을 받기 때문에 단 15분이면 빠르게 확실하게 환불 처리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1년 365일 24시간 DC 월드 콜라이드 환불을 위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용 역시, 선불제가 아닌 후불제로 진행을 하다 보니, 더욱더 안심이 되고, 신뢰가 된답니다. 더 이상 혼자서 방법을 연구하지 마시고, 빠르게 환불을 진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