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예약 소식 및 게임정보

국내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시장이 막 활성화되기 시작했을 때 돌연히 나타나 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수집형 RPG 게임이 하나 있었죠. 바로 세븐나이츠인데요, 최근 해당 IP를 활용하여 탄생한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기에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소식 또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픈일 및 사전 예약 소식과 현재 공개된 게임 내 정보들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식 오픈 일정과 사전예약에 대한 소식입니다. 해당 일정은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그 일정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정식 오픈 일은 9월 6일로서 앞으로 2주 좀 안되는 시간인 만큼 지금이라도 잊지 말고 사전 예약을 신청해 놓으면 좋겠죠.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같은 마켓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17,777 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 및 777뽑기 등 그 보상량이 상당한 편입니다. 사전예약 후 접속을 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이번 사전예약을 놓치지 않고 자신의 세나 캐릭터들을 키운다면 게임을 좀 더 재밌게 즐겨보실 수 있을 겁니다.

풍족한 사전 예약 보상들을 가지고 9월 6일 정식 오픈을 준비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글로벌 얼리 엑세스 등을 통해 게임 정보들을 상당량 제공 중입니다. 먼저 확인해 볼 수 있었던 정보는 기존 세나 시리즈와 다르게 방치형 RPG로 만들어졌다는 점이었는데요. 방치형 게임의 장점은 시간적 여유와 간편한 조작 등 누구나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으니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나 IP를 가져온 만큼 해당 게임에서는 루디나 레이첼, 엘가 등 반가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들은 모두 깔끔한 일러스트와 함께 귀여운 SD 캐릭터들로 만들어졌는데요. 캐릭터마다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기능형 등의 포지션이 지정 되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특성에 따른 각 포지션들은 사냥, 보스전, 10vs10 pvp 아레나 등 상황에 따라 알맞은 캐릭터들을 조율하여 원작이 그러했듯 덱 구성에 대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해 줄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죠.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를 뽑자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컨텐츠들일 텐데요. 특히 방치형 게임은 그 게임 특성상 구조가 단순하여 유저가 게임에 몰입하기 위해선 특히 컨텐츠 관련 부분들이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죠.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게임 내 결투장, 던전, 토벌의뢰, 무한의 탑, 영향력, 특성, 유물, 정수 연구 등의 꽤 많은 컨텐츠들 준비돼 있으며. 펫과 코스튬 등의 기능을 넣어 외형적으로도 게임이 신선하게 보일 수 있게 구성돼 있으니 해당 컨텐츠들과 기능들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것은 각 스테이지 지역입니다. 해당 지역의 이름들은 세나를 즐겨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굉장히 익숙하실 이름들일 텐데요. 1지역 신비의 숲이나 7지역 복수자의 지옥 등의 스테이지 이름과 순서는 원작 스테이지 이름과 순서를 그대로 가져온 것으로서 원작 팬들을 위해 제작진들이 이렇게 구성하지 않았나 싶은 느낌이 들어 소소하게 제작진들의 섬세함을 느껴볼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전예약 소식 및 게임 내 다양한 정보들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게임이 하고시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게임을 못하는 분이나 쉬운 조작감의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임 출시 전 9월 5일까지 사전예약을 꼭 신청해 두시고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

플초([email protected])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