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 각종 일일 미션 진행하기
이날 클라이언트가 이상했는지, 아니면 서버가 이상했는지, 렉이 매우 심하게 걸리고 무한로딩에 빠지는 현상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20분이면 끝날 일을 30분이 넘도록 질질 끌었죠;; 예로부터 PC버전에 무한로딩 버그가 많이 있었지만, 오늘만큼 심한 날은 없었습니다. 아레나 할 때마다 튕겨대는 통에, 재시작만 10번 넘게 했을 정도...
3주 동안 진행되는 출석도 며칠 빠져도 최종 보상을 받아갈 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중간에 받는 보상들은 영 좋지 못하기 때문에 Fail.
오늘도 어김없이 솔로 레이드를 돌아줍시다. 사실 공략이랄 것도 없지만, 어떤 무기로 어떻게 공격하는지 설명은 보고 들어가는 게 인지상정이죠.
그런데 어떤 공격이 어떤 이름인지 몰라서 Fail. 패턴은 의외로 단순하나, 피통이 많고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딜타임을 1초라도 함부로 써선 안됩니다.
곧 챌린지 스테이지의 마지막 스테이지도 슬슬 풀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껏 잘 싸웠지만, 항상 이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Fail을 하곤 했었던 징크스가 있죠;;
Aㅏ... 이게 무슨 소리야? 1버스트 캐릭터가 없다니? 협동전을 하러 왔다가 이상한 상황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보스가 워낙 약하기 때문에 풀 버스트 없이도 클리어가 가능하죠.
그동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모았던 유실물이 얼마나 있나 살펴보는 중인데... 하나도 없다니? 이런 젠장, 전부 다 증발하고 말았나보군요.
외에도 기지방어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상위 티어의 장비들이 등판하는 모양인데, 보라색 장비를 먹으려면 적어도 스테이지를 250번은 넘게 클리어를 해야 해서 Fail.
가만 보니 솔로 레이드가 시간을 많이 잡아먹습니다. 솔로 레이드가 없었다면 20분 미만 컷이 가능했을테고, 거기다 콜라보 이벤트가 아니었다면 시간은 더더욱 단축되었을 겁니다. 마우스만 딸깍하는 게임이긴 하나, 이쯤 되니 할게 상당히 많아서 번거롭군요. 옆동네 게임보다는 피로도가 덜할지 몰라도, 아이러니하게도 시간은 더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Aㅏ... 인기 투표라니. 작년에도 이걸 했다고 얼핏 들었는데, 올해도 하는 모양이군요. 뭔가 유저들한테 이득이 된다면 참가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솔로 레이드를 달려줍시다. 저건 뭐에 쓰는 재화인지 모르겠는데... 스킬 강화 재화보다도 더 값진 재화였으면 좋겠군요.
의사양반에게 톡이 오다니... 왕진이라도 오려는 모양입니다. 김두한 일당이 들이닥쳐도 저 의사양반이 나를 지켜 줄 걸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챌린지 스테이지의 마지막을 장식할 1-7스테이지... 항상 이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막히곤 했습니다. 레벨도 고정에다 스쿼드도 구려서 깰 수 있을지나 모르겠네요.
혹시나가 역시나. 이런 조합으로 피가 200줄이 넘는 보스를 잡는 건 애초에 무리였습니다. 깨라고 만든 스테이지는 1-6 스테이지까지인 걸로...
3주동안 빠짐없이 매일 꼬박꼬박 출석했더니, 이벤트 상점을 거의 다 털어먹을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리사이클 룸에 쓰는 재화는 이미 다 흡수한지 오래죠.
하지만 이놈의 미실리스 SSR이 없어서 파견을 못 돌리는 일이 요즘 들어서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련지;;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군요. 이벤트가 거의 끝나갈 무렵이라서 그런지 딱히 할 일이 없습니다. 평소같았으면 진즉에 캠페인을 진행했겠지만, 거의 1달 넘도록 미루고 있어서 Fail입니다. 이벤트 다음에 곧바로 다음 이벤트가 등판한다고 하던데, 역시 게임이 조금도 쉴 시간을 주지 않네요. 이벤트가 잠잠해지고 나면 그때 캠페인을 공략해보겠습니다.
이놈의 전초기지 방어 보상은 매일 구린 것만 줍니다.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1레벨업은 시켜주고 있으니 만족은 하지만, 빨리 캠페인을 밀어야겠군요.
Aㅏ... 상위 100%라니. 해도해도 너무하는구만. 그동안 그렇게나 열심히 합동 작전을 뛰었는데, 우리들에게 주어지는 건 기본 보상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사라지는 재화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니, 이것을 적절히 쥬얼 + 코어 더스트로 엿 바꿔먹었습니다. 다른 재화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모르겠군요.
아니, 이게 무슨? 버프가 초기화되다니? 처음부터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다시 시도를 해야겠군요. 그래봤자 이제 전투력이 딸리는 일은 없습니다.
빨리 캠페인을 밀어서 다음 섹터를 해방시키고, S급의 요격전도 뚫든지 해야겠습니다. 8챕터와 9챕터를 동시에 밀기 위해선 적어도 전투력이 2.5만이 되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스쿼드 레벨은 110으로 맞추어져 있으며, 전투력도 적절히 2.5만이 넘으니... 10챕터까지는 쌈을 싸먹을 수 있을 것이라 추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