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공백기 극복하기

생각보다 이번 이벤트의 공백기가 긴 모양입니다. 이벤트라고 해봤자 2주 깔짝 하는 수준이지만, 정작 대부분의 컨텐츠는 3-4일 컷이 나기 때문이죠.

가만 보면 이벤트 상점도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 며칠동안 문을 열고 있는데, 다음 이벤트가 시작되면 재화가 적절히 1원으로 변하는 마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PC로 플레이하던 시절에 일일 미션 스피드런이 거의 5-7분 걸리곤 했죠. 하지만 지금 이 기록은 이제 모바일 플레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수준이 됐습니다.

대결전 랭킹이 골드에서 적절히 주차가 될줄 알았는데, 거의 마지막에 가서는 갑자기 실버로 강등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브론즈보다는 나을지도...

예전에 10회 뽑기권이 많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뭣도 모르던 시절이라서 이걸 못쓰고 묵히다가 기간이 다 지나서 몇개 날려먹을지도 모릅니다;;

이름도, 얼굴도 생소한 듣보잡 학교 출신의 듣보잡 양반이군요. 성능이 어찌됐건 일단 3성짜리 캐릭터는 무조건 데리고 가서 캐릭터 풀을 늘리는데 일조시켜야 합니다.

이쯤 하고 나면 호감도 10레벨을 찍은 학생들이 또 슬슬 쌓이는 시점인데, 바로 메모리얼 로비 해금을 준비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일단 잘 아는 학생들부터 시작하는 게 좋겠죠.

결국 대결전은 실버로 강등당했고... 또 뽑기는 좋지만, 옆동네 게임과는 다르게 모집 포인트가 이월되지 않는다는 점이 심히 Shite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