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상해꽃 졸업스킬 약점 최신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탄직이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포켓몬고 이상해꽃> 입니다.
1세대 초창기 포켓몬이라 할 수 있는 만큼, 대중적인 포켓몬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때문에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공략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졸업스킬 및 약점 나아가 해방 조건에 대한 부분들까지 디테일하게 다뤄볼게요.
이상해씨 > 이상해풀 > 이상해꽃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끝에 단어만 바뀐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씨, 풀, 꽃 결국에는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정말 식물이 진화하는 것처럼 표현한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상해씨 같은 경우는 씨앗포켓몬으로 양지에서 낮잠 자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의 빛을 많이 받으면 등의 씨앗이 크게 자라게 된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6.9kg 키는 0.7m 타입은 풀과 독으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해풀 입니다. 씨앗포켓몬으로 꽃봉오리를 지탱하기 위해 하반신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양지에서 가만히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드디어 커다란 꽃이 필 때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13.0kg 키는 1.0m 타입은 풀과 독, 초반과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지막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이상해꽃 입니다. 씨앗포켓몬으로 충분한 영양분과 태양의 빛이 꽃의 색을 선명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꽃의 향기는 사람의 마음을 치유한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100.0kg 키는 2.0m 타입은 풀과 독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2마리 보유하고 있는데, 한 마리는 그림자 포켓몬에서 정화하여 육성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자체가 상당히 매력적인 점도 있지만, 메가 진화를 했거나 풀타입이나 독타입에 약한 포켓몬을 상대로 제격이예요.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3,6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이상해씨 사탕이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포켓몬 강화 비용을 두고 비교해보면 조금 조건이 비싼 편이라 볼 수 있겠네요.
<포켓몬고 이상해꽃 약점> 같은 경우는 불꽃, 비행, 얼음, 에스퍼가 되겠습니다. 해당 타입을 레이드에서 공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났다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포켓몬고 이상해꽃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덩굴채찍 + 하드플랜트 입니다. 때문에 이 두 가지의 기술을 갖고 전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해방 조건은 8,000개의 별의 모래와 20개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해방 조건은 되게 저렴하니 열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이상해꽃 공략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야생에서 한 번씩 만나볼 수 있으니 팍팍 포획하여 사탕 수급에 힘내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