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원신) 신학 팬픽 커미션 팬아트 홀아비와 딸 - After story 03.

From Art by: @tamaya_yoi

From Idea & Request by: Kariel(wjdrb823)

Original Fanfic address: https://blog.koreamobilegame.com/wjdrb823/222878244507

이 글을 완성하도록 도와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홀아비와 딸 아내가 죽었다. 지독한 병이 ...

blog.koreamobilegame.com

이번에 원신 신학 부녀 Skeb 리퀘스트(커미션) 신청한 작품입니다. 그림의 저작권은 제가 아닌 작가님께 있습니다.

네, 이번 커미션은 개인 팬픽 후속 스토리 팬아트입니다. 이번이 3번째 커미션인데요. 요이미야 전문 작가님이시자 몇 번 거래하신 @tamaya_yoi 작가님께 의뢰를 요청했습니다. 작가님이 그림체 예쁘기도 하고 요이미야네 말고도 신학네들도 그려주셔서 감사하기도 해서요. 내용은 전편의 たいら 작가님 커미션 내용대로 자유로운 내용으로 부탁했습니다. 어차피 팬픽 원작자인 제가 건강을 포함해 더 이상 작품 만들 기회가 없으니 딱히 도움을 줄 수 없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의뢰도 원작을 의뢰 내용과 같이 보내 작가님께서 생각하는 후속 스토리로 그려달라고 했습니다.

작가님께서는 해등절 저녁에 신학 부녀가 같이 산책하는 장면으로 그려주셨습니다. 원작 게임에서는 해보지 못한 부녀간의 축제 나들이가 여운이 남네요. 24년도의 해등절 엔딩 때 신학이 사이좋게 지내는 어느 부녀를 목격한 후 조용히 사색과 슬픔에 빠졌던 모습을 떠올리면 이번 작품은 뭔가 뜻깊은 연출이네요. 의도치 않으셨겠지만 바로 전의 たいら 작가님의 작품과는 대조되는 느낌으로 시간 배경이 저녁으로 설정해 두 팬아트가 대조되는 느낌이 드네요.

이 작품을 끝으로 이번 분기 신학네 작품은 끝이네요. 이제 다시 나가노하라네의 작품들을 다시 의뢰할 시기네요. 헤으응.

불효녀의 아빠 사랑 효도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