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갓리치 만들어 가정용 게임 최신작 등장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BLEACH

새롭게 보여주었던 애니를 바탕으로 엄청난 연출과 재미로 무척이나 재미나게 보았던 블리치!! 드디어 또 가정용 최신작으로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STEAM®용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 발매 결정되었다는 소식이다.

첫 번째 트레일러 공개

본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게임 내 영상을 일부 소개하는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 (한국어판)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는데 본 작품의 사운드 작곡가 Takeharu Ishimoto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MIYAVI의 기타 연주 컬래버레이션 곡이 영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ㅁ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각성은 물론 극한 상황을 뒤집는 역전기 일격필살로 드라마틱한 대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PS3 블리치 살짝 무쌍 느낌 나는 그 재미를 다시 즐겨보고 싶은데....이거 대전 장르라 좀.....뭐랄까 걱정이 되는건 본인 뿐인가?

Battle ·개성 있는 “검극 액션” ‘BLEACH’다운 개성 있는 참백도와 참권주귀로 스타일리쉬한 심리전을 펼친다.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일격필살 액션”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혼백(목숨)을 빼앗으면 승패가 결정된다.와 참권주귀로 스타일리쉬한 심리전을 펼친다.

각성”으로 대폭 파워 업&“역전 체험” 캐릭터가 각성(시해, 만해, 레스렉시온 등)하면 액션이 진화&파워 업한다. 절체절명의 위기를 뒤집는,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역전 액션이 펼쳐진다.

Story 한 명의 소년이 “사신”이 되어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고 그래픽 요소의 경우 최신 애니메이션 같은 요소를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nd 수많은 명작 게임의 음악을 담당한 Takeharu Ishimoto의 여러 가창곡을 포함한 새로운 ‘BLEACH’ 게임 사운드가 본 작품의 전투를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