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예약 정보, 넷마블 신작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제목을 보고 어떤 게임인지 예상하신 분도 계실 것 같은데,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신작 방치형 게임이다. 출시일은 9월 6일!
옛날에 레전드를 찍었던 세나송. 아기자기한 세나 IP 신작을 보니까 문득 떠오르더라.
세나하면 덱 구성을 해서 전략적으로 싸우는 재미와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핵심인데, 방치형이라는 장르를 통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는 의도가 아닐까 싶다. 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난이도도 쉽다는 장점까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게임 소개
엘가 이외에도 새롭게 선보일 영웅들이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자.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신비의 숲에 사는 견습 마녀 '엘가'가 사라진 할머니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엘가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이며 색감도 톡톡 튀고 디자인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는 인상을 준다.
다른 캐릭터 일러스트가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자.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루디, 레이첼 등 기존 세븐나이츠에 있었던 인기 캐릭터들이 대부분 등장한다. 고유의 작화로 재구성된 캐릭터 일러스트와 도트 버전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 각 캐릭터는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기능형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로 나누어진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방치하거나 게임을 꺼놓아도 알아서 캐릭터들이 사냥을 하고 보상을 모아둔다. 따라서 게임할 시간이 많지 않아도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펫, 코스튬도 있다.
파티는 최대 10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런 장르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5인 파티가 최대라서 우선순위에서 밀리고 안 쓰는 캐릭터들도 있었는데, 여기에서는 버려지는 캐릭터 없이 다양하고 활용하면서 색다른 난전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최근 산타PD, 무빙 등 세나 유튜브분들을 통해 실제 플레이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 손으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세로뷰 방식으로 되어있고 최적화도 잘 된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도트 캐릭터로 되어있으니까 기존 세나 IP 게임들과는 다른 귀여움과 신선함이 느껴진다. 이제 정식 출시까지 2주 정도 남았는데 빨리해보고 싶은 마음이다.
?사전예약 정보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17,777 루비, 유니크 영웅 에반, 777뽑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루비와 뽑기 기회가 저렇게 많으면 웬만큼 원하는 덱은 다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고, 출시 이후에도 어떤 혜자스러운 이벤트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여담으로, 얼마 전에 출시했던 넷마블 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보면,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으면 진짜 보상을 주지 않았던 적이 있다. 그러니 되도록이면 딸깍 참여해두셔서 보상을 챙기시길 바란다.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