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TFT] 12.20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패치 하이라이트
신규 장식 요소
미니 용술사 애쉬
용술사 궁수 알에서 2%의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61번째 알에서는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미니 용술사 애쉬는 #끝내주게멋있는종결자 효과의 전통을 이어갑니다. 애쉬가 발사하는 폭발성 용술사 화살은 단지 무릎만을 노리지 않습니다. 각각의 알은 390 RP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애쉬가 들어있지 않은 알에서는 신화급 및 패스 한정 꼬마 전설이를 제외한 과거의 꼬마 전설이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등장합니다.
미니 애쉬
미니 용술사 애쉬와 함께 미니 애쉬도 계속해서 늘어나는 미니 챔피언 대열에 합류합니다. 미니 애쉬는 마법의 수정화살을 고유 펑펑 효과로 사용합니다. 패배가 이렇게 차갑다니요. 1,900 RP로 상점에서 이 미니 여왕을 구매하고 연승을 이어나가며 거대해지는 애쉬를 구경하세요.
체계 변경사항
파란 전리품 구
- [jd
- [jd
파란 전리품 구의 보상 목록에서 5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 [jd
파란 전리품 구의 보상 목록에서 5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파란 전리품 구의 보상 목록에서 5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보물 용
보물 용 무기고를 새로고침하여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확보하는 것은 좋지만 일부의 경우 그 가치가 지나치게 높습니다.
- [jd
- [jd
보물 용 라운드에서 매우 희귀하게 등장하는 조합이 너무 극단적이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jd
보물 용 라운드에서 매우 희귀하게 등장하는 조합이 너무 극단적이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보물 용 라운드에서 매우 희귀하게 등장하는 조합이 너무 극단적이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고정된 체력 바
이 변경사항은 모바일 버전에도 적용됩니다.
- [jd
- [jd
이제 유닛이 화면 상단 가장자리에서 전투할 때 체력 바가 화면 안쪽에 고정됩니다.
- [jd
이제 유닛이 화면 상단 가장자리에서 전투할 때 체력 바가 화면 안쪽에 고정됩니다.
이제 유닛이 화면 상단 가장자리에서 전투할 때 체력 바가 화면 안쪽에 고정됩니다.
대규모 변경사항
지난 패치에서 쌩쌩이의 지능을 가지고 놀리긴 했지만, 제가 쌩쌩이나 쌩쌩이 애호가 여러분께 품고 있는 존경심 만큼 큰 변경사항입니다.
특성
길드의 공격 속도와 모든 피해 흡혈은 엄청난 위력을 자랑하는 자야 조합 또는 다양한 길드 중심 조합을 충분히 뒷받침할 만큼 강력합니다. 이번 하향으로 길드의 전성기가 끝나지는 않겠지만, 길드원들은 성공적인 전투를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시오유 사이펜 조합에 관해 이야기해 봅시다. 주말 동안 이 조합의 인기와 승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므로 긴급하게 해당 조합에 대한 여러 대규모 하향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가장 당연한 조치는 아래의 비취 조각상 공격 속도 하향입니다. 이는 공격력을 기반으로 하여 조각상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잘 활용할 수 있는 시오유와 사이펜 그리고 판테온에게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또한, 판테온 하향과 강력한 실버 증강 중 하나인 비취 문장의 삭제로 다른 조합들과 위력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 [jd
- [jd
기병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0/45/60/75/110 ⇒ 35/50/65/85/110
- [jd
기병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0/45/60/75/110 ⇒ 35/50/65/85/110
기병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0/45/60/75/110 ⇒ 35/50/65/85/110
- [jd
용술사 추가 주문력: 20/35/50/70 ⇒ 25/40/50/70
용술사 추가 주문력: 20/35/50/70 ⇒ 25/40/50/70
- [jd
길드 공격 속도 (트위치): 13% ⇒ 11%
길드 공격 속도 (트위치): 13% ⇒ 11%
- [jd
길드 모든 피해 흡혈 (상징): 4% ⇒ 3%
길드 모든 피해 흡혈 (상징): 4% ⇒ 3%
- [jd
길드 계수: 100/110/120/130/140/150/165/180% ⇒ 100/110/120/130/140/150/160/175%
길드 계수: 100/110/120/130/140/150/165/180% ⇒ 100/110/120/130/140/150/160/175%
- [jd
비취 조각상 공격 속도: 10/30/55/88% ⇒ 10/22/55/88%
비취 조각상 공격 속도: 10/30/55/88% ⇒ 10/22/55/88%
- [jd
분노날개 공격 속도: 50/100/150/250% ⇒ 50/100/150/275%
분노날개 공격 속도: 50/100/150/250% ⇒ 50/100/150/275%
- [jd
분노날개 모든 피해 흡혈: 15/30/45/75% ⇒ 15/30/45/85%
분노날개 모든 피해 흡혈: 15/30/45/75% ⇒ 15/30/45/85%
유닛: 1단계
- [jd
- [jd
세나 마나 조정 30/90 ⇒ 15/75
- [jd
세나 마나 조정 30/90 ⇒ 15/75
세나 마나 조정 30/90 ⇒ 15/75
- [jd
세나 마지막 포옹 추가 마법 피해량: 300/450/600 ⇒ 300/450/650
세나 마지막 포옹 추가 마법 피해량: 300/450/600 ⇒ 300/450/650
유닛: 2단계
현재 자크는 모든 실력대에서 고전하고 있으며, 자크의 별 레벨에 따른 스킬 피해량 증가폭이 안정적이거나 눈에 띄게 크지 않습니다.
- [jd
- [jd
자크 불안정 해류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5/6/7% ⇒ 10/12/18%
- [jd
자크 불안정 해류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5/6/7% ⇒ 10/12/18%
자크 불안정 해류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5/6/7% ⇒ 10/12/18%
유닛: 3단계
뇸뇸이는 가장 효율이 좋은 요술사 빌드를 통해 마법 분야에서는 두각을 나타내왔습니다. 하지만 여기 전략적 팀 전투에서는 보다 폭넓은 교양 지식을 권장하고 있으므로 뇸뇸이가 포병대나 일깨우는 자로서의 능력도 갈고 닦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스킬 이름인 보이지 않는 포식자가 시사하는 바와는 다르게, 렝가가 광장 전체를 박살내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고 있습니다. 렝가의 소규모 하향은 이미 예정되어 있었지만, 렝가를 상대로 가장 강력한 사이펜 시오유 조합을 이번에 하향하므로 렝가 하향의 규모를 선제적으로 늘려야 했습니다.
어떤 보조 능력도 없는 볼리베어는 피해를 입히거나 받아내고 있지 않는 경우에는 크게 유용하지 않은 종류의 챔피언입니다. 따라서 안정적으로 높은 체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스킬 사용 시점을 앞당겼습니다.
- [jd
- [jd
뇸뇸이 불덩이! 피해량: 210/300/480 ⇒ 190/270/420
- [jd
뇸뇸이 불덩이! 피해량: 210/300/480 ⇒ 190/270/420
뇸뇸이 불덩이! 피해량: 210/300/480 ⇒ 190/270/420
- [jd
일깨우는 자 뇸뇸이, 룰루 변덕쟁이 공격 속도 증가량: 30/40/60% ⇒ 40/50/70%
일깨우는 자 뇸뇸이, 룰루 변덕쟁이 공격 속도 증가량: 30/40/60% ⇒ 40/50/70%
- [jd
포병대 뇸뇸이, 트리스타나 공격 속도: 0.7 ⇒ 0.75
포병대 뇸뇸이, 트리스타나 공격 속도: 0.7 ⇒ 0.75
- [jd
포병대 뇸뇸이, 트리스타나와 친하게 지내어 얻은 뇸뇸이 추가 공격력: 30/45/70 ⇒ 35/50/80
포병대 뇸뇸이, 트리스타나와 친하게 지내어 얻은 뇸뇸이 추가 공격력: 30/45/70 ⇒ 35/50/80
- [jd
렝가 마나 조정: 60/120 ⇒ 70/140
렝가 마나 조정: 60/120 ⇒ 70/140
- [jd
렝가 보이지 않는 포식자 공격력 계수: 255/265/275% ⇒ 240/245/275%
렝가 보이지 않는 포식자 공격력 계수: 255/265/275% ⇒ 240/245/275%
- [jd
볼리베어 마나 조정: 0/60 ⇒ 0/40
볼리베어 마나 조정: 0/60 ⇒ 0/40
유닛: 4단계
용들은 외부 온도에 따라 체온이 변화하는 변온동물이며, 이제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사실 이번 세트 내내 변온동물이라는 단어를 말하고 싶어 고민해왔습니다.
- [jd
- [jd
다에야 돌풍 피해량: 250/350/1,600 ⇒ 250/335/1,350
- [jd
다에야 돌풍 피해량: 250/350/1,600 ⇒ 250/335/1,350
다에야 돌풍 피해량: 250/350/1,600 ⇒ 250/335/1,350
- [jd
판테온 방패 돌격 피해량: 100/150/700 ⇒ 75/110/700
판테온 방패 돌격 피해량: 100/150/700 ⇒ 75/110/700
- [jd
솜 파도꽃 폭발 피해량: 300/420/1,500 ⇒ 285/400/1,400
솜 파도꽃 폭발 피해량: 300/420/1,500 ⇒ 285/400/1,400
- [jd
사이펜 마나 조정: 90/160 ⇒ 100/170
사이펜 마나 조정: 90/160 ⇒ 100/170
유닛: 5단계
아오 신의 번개 화살이 가지는 영향력에 비해 입에서 번개를 뿜어내는 시점이 지나치게 빠릅니다.
조이가 훔치는 주문의 수가 여름에 개봉하는 범죄 오락 영화의 수보다 많을 지경입니다. 그러므로 절도가 발각되어 지하 세계에서 여생을 보내게 되기 전까지 조이가 훔치는 주문의 수를 줄였습니다.
- [jd
- [jd
아오 신 마나 조정: 0/175 ⇒ 0/190
- [jd
아오 신 마나 조정: 0/175 ⇒ 0/190
아오 신 마나 조정: 0/175 ⇒ 0/190
- [jd
조이 마나 조정: 30/100 ⇒ 40/110
조이 마나 조정: 30/100 ⇒ 40/110
- [jd
테라 체력: 1,200 ⇒ 1,050
테라 체력: 1,200 ⇒ 1,050
증강
다른 태생 및 문제가 두 배는 특수한 방식의 플레이를 요구하는 대신 보상으로 더 큰 위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함께 사용되는 경우 별다른 추가 희생 없이 과도하게 높은 위력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다른 태생과 문제가 두 배를 모두 모으는 일은 분명 매력적이지만 이대로 유지한다면 각 증강의 밸런스를 개별적으로 조정하기 어렵게 됩니다. 또한, 다른 태생과 문제가 두 배를 반복해서 고르는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지일 경우 결정적인 선택의 순간이어야 할 증강 선택의 의의가 퇴색됩니다.
자객은 사용자에게도, 상대하는 플레이어에게도 그리 흥미롭지 않은 증강입니다.
빠른 판단과 별을 함께 사용하면 게임 초반부를 지나치게 왜곡시키므로 첫 번째 증강으로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했지만, 이미 별을 사용하는 상황에서 두 번째 증강으로 빠른 판단을 얻는다면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 [jd
- [jd
짐승 소굴 (형상변환자) 공격 및 이동 속도: 35% ⇒ 25%
- [jd
짐승 소굴 (형상변환자) 공격 및 이동 속도: 35% ⇒ 25%
짐승 소굴 (형상변환자) 공격 및 이동 속도: 35% ⇒ 25%
- [jd
다른 태생: 이제 여러 단계의 다른 태생이 반복해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태생: 이제 여러 단계의 다른 태생이 반복해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 [jd
자객 삭제
자객 삭제
- [jd
이제 어둠강림 왕관이 수호자의 맹세 대신 거인의 결의를 제공합니다.
이제 어둠강림 왕관이 수호자의 맹세 대신 거인의 결의를 제공합니다.
- [jd
문제가 두 배 추가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2/33/44 ⇒ 20/30/40
문제가 두 배 추가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2/33/44 ⇒ 20/30/40
- [jd
이제 여러 단계의 문제가 두 배가 반복해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 단계의 문제가 두 배가 반복해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 [jd
기계 전문가 직접 피해 아이템 추가 고정 피해량: 33% ⇒ 25%
기계 전문가 직접 피해 아이템 추가 고정 피해량: 33% ⇒ 25%
- [jd
비취 문장이 삭제되었습니다.
비취 문장이 삭제되었습니다.
- [jd
이제 요술사 왕관이 사일러스 대신 럭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요술사 왕관이 사일러스 대신 럭스를 제공합니다.
- [jd
이제 개인 트레이닝이 올라프 대신 잭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개인 트레이닝이 올라프 대신 잭스를 제공합니다.
- [jd
휴대용 대장간, 징수의 총 골드 획득 확률 50% ⇒ 40%
휴대용 대장간, 징수의 총 골드 획득 확률 50% ⇒ 40%
- [jd
휴대용 대장간, 무한한 삼위일체 (모든) 능력치: 30 ⇒ 25
휴대용 대장간, 무한한 삼위일체 (모든) 능력치: 30 ⇒ 25
- [jd
휴대용 대장간, 존야의 역설 주문력: 50 ⇒ 40
휴대용 대장간, 존야의 역설 주문력: 50 ⇒ 40
- [jd
준비 신규: 이제 모든 챔피언이 중첩을 1 지닌 채로 시작합니다.
준비 신규: 이제 모든 챔피언이 중첩을 1 지닌 채로 시작합니다.
- [jd
준비 중첩당 체력: 30/45/60 ⇒ 25/35/50
준비 중첩당 체력: 30/45/60 ⇒ 25/35/50
- [jd
준비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5/7/10 ⇒ 4/5/8
준비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5/7/10 ⇒ 4/5/8
- [jd
이제 조준경 부착 II가 추가 공격 속도 10%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제 조준경 부착 II가 추가 공격 속도 10%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jd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빠른 판단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빠른 판단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소규모 변경사항
쌩쌩이와 쌩쌩이 애호가에 대한 존경심을 품고 있다는 거짓말을 하며 느꼈던 양심의 가책만큼 작은 변경사항입니다.
특성
- [jd
- [jd
암살자 치명타 확률: 20/40/75% ⇒ 20/50/75%
- [jd
암살자 치명타 확률: 20/40/75% ⇒ 20/50/75%
암살자 치명타 확률: 20/40/75% ⇒ 20/50/75%
- [jd
포병대 포탄 공격력 계수: 150/250/450% ⇒ 150/275/450%
포병대 포탄 공격력 계수: 150/250/450% ⇒ 150/275/450%
- [jd
어둠강림 추가 체력: 500/750/1,000/1,800 ⇒ 500/750/1,000/1,600
어둠강림 추가 체력: 500/750/1,000/1,800 ⇒ 500/750/1,000/1,600
- [jd
수호자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25/40/70/125% ⇒ 25/40/80/130%
수호자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25/40/70/125% ⇒ 25/40/80/130%
유닛: 1단계
안전벨트를 매고 이즈리얼을 3성으로 만든 후 반드시 킹공에게 죽음의 검을 건네주세요.
- [jd
- [jd
이즈리얼 신비한 화살 피해량: 200/275/375 ⇒ 200/275/415
- [jd
이즈리얼 신비한 화살 피해량: 200/275/375 ⇒ 200/275/415
이즈리얼 신비한 화살 피해량: 200/275/375 ⇒ 200/275/415
- [jd
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210/280/420 ⇒ 210/280/400
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210/280/420 ⇒ 210/280/400
- [jd
나서스 여명의 분노 피해량: 70/100/185 ⇒ 70/100/205
나서스 여명의 분노 피해량: 70/100/185 ⇒ 70/100/205
- [jd
오공 파쇄격 공격력 계수: 185/200/230% >> 185/200/250%
오공 파쇄격 공격력 계수: 185/200/230% >> 185/200/250%
유닛: 2단계
이번 3성 2단계 유닛 상향은 사슴 같은 눈망울을 가진 챔피언에 대한 한 개발자의 애정 표현 방식입니다.
- [jd
- [jd
릴리아 이익! 피해량: 215/275/350 ⇒ 215/275/370
- [jd
릴리아 이익! 피해량: 215/275/350 ⇒ 215/275/370
릴리아 이익! 피해량: 215/275/350 ⇒ 215/275/370
- [jd
릴리아 이익! 중앙 지점 추가 피해량: 190/240/320 ⇒ 190/240/340
릴리아 이익! 중앙 지점 추가 피해량: 190/240/320 ⇒ 190/240/340
- [jd
럭스 우주의 광채 처음 충돌 시 피해량: 325/400/500 ⇒ 325/410/525
럭스 우주의 광채 처음 충돌 시 피해량: 325/400/500 ⇒ 325/410/525
- [jd
럭스 우주의 광채 후속 충돌 시 피해량: 175/200/230 ⇒ 175/210/240
럭스 우주의 광채 후속 충돌 시 피해량: 175/200/230 ⇒ 175/210/240
- [jd
카이사 몰아치는 물살 탄도체 피해량: 40/60/85 ⇒ 40/60/90
카이사 몰아치는 물살 탄도체 피해량: 40/60/85 ⇒ 40/60/90
유닛: 3단계
이번 상향으로도 용술사 누누와 윌럼프가 돌아올 일은 없겠죠. 하지만 용술사 라칸이 강력한 8등 후보로서 화려하게 등장하기에는 충분합니다!
- [jd
- [jd
누누와 윌럼프 잡아먹기 피해량: 350/500/800 ⇒ 350/500/925
- [jd
누누와 윌럼프 잡아먹기 피해량: 350/500/800 ⇒ 350/500/925
누누와 윌럼프 잡아먹기 피해량: 350/500/800 ⇒ 350/500/925
- [jd
라칸 무장 해제 질주 보호막 흡수량: 230/350/550 ⇒ 230/350/650
라칸 무장 해제 질주 보호막 흡수량: 230/350/550 ⇒ 230/350/650
- [jd
세라핀 바다의 세레나데 기본 공격 적중 시 피해량: 20/35/70 ⇒ 20/35/65
세라핀 바다의 세레나데 기본 공격 적중 시 피해량: 20/35/70 ⇒ 20/35/65
- [jd
사일러스 페트리사이트 폭발 보호막 흡수량: 365/415/475 ⇒ 365/415/525
사일러스 페트리사이트 폭발 보호막 흡수량: 365/415/475 ⇒ 365/415/525
유닛: 4단계
폭군 스웨인 상향을 제외한 아래의 모든 변경사항은 해당 유닛들의 3성 등급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 [jd
- [jd
그레이브즈 빨리 뽑기 공격력 계수: 65/65/170% ⇒ 65/65/145%
- [jd
그레이브즈 빨리 뽑기 공격력 계수: 65/65/170% ⇒ 65/65/145%
그레이브즈 빨리 뽑기 공격력 계수: 65/65/170% ⇒ 65/65/145%
- [jd
헤카림 그림자의 맹습 피해량: 150/250/1,000 ⇒ 150/250/1,200
헤카림 그림자의 맹습 피해량: 150/250/1,000 ⇒ 150/250/1,200
- [jd
제이스 머큐리의 정의 기본 체력 회복량: 150/210/375 ⇒ 150/210/550
제이스 머큐리의 정의 기본 체력 회복량: 150/210/375 ⇒ 150/210/550
- [jd
제이스 머큐리의 정의 2차 마법 피해량: 125/175/500 ⇒ 125/175/650
제이스 머큐리의 정의 2차 마법 피해량: 125/175/500 ⇒ 125/175/650
- [jd
닐라 급류 피해량: 130/200/1,000 ⇒ 130/200/700
닐라 급류 피해량: 130/200/1,000 ⇒ 130/200/700
- [jd
시오유 비취 형태 받는 피해량 감소율: 20/25/50% ⇒ 20/25/40%
시오유 비취 형태 받는 피해량 감소율: 20/25/50% ⇒ 20/25/40%
- [jd
폭군 스웨인 용 지배자의 칙령 피해량: 85/120/600 ⇒ 90/130/600
폭군 스웨인 용 지배자의 칙령 피해량: 85/120/600 ⇒ 90/130/600
- [jd
자야 깃털의 비상! 불러들인 깃털당 피해량: 13/20/60 ⇒ 13/20/75
자야 깃털의 비상! 불러들인 깃털당 피해량: 13/20/60 ⇒ 13/20/75
유닛: 5단계
게임마다 3성 5단계 유닛을 만드는 저로서는 아래의 내용이 왜 '소규모 변경사항' 항목에 작성되었는지 알 도리가 없군요.
- [jd
- [jd
쉬바나 용의 강림 피해량: 80/150/500 ⇒ 80/150/1,500
- [jd
쉬바나 용의 강림 피해량: 80/150/500 ⇒ 80/150/1,500
쉬바나 용의 강림 피해량: 80/150/500 ⇒ 80/150/1,500
- [jd
쉬바나 용의 강림 기절 지속시간: 1.25초 ⇒ 1.25/1.25/10초
쉬바나 용의 강림 기절 지속시간: 1.25초 ⇒ 1.25/1.25/10초
- [jd
테라 지진 피해량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계수: 150/200/4,000% ⇒ 150/200/2,500%
테라 지진 피해량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계수: 150/200/4,000% ⇒ 150/200/2,500%
- [jd
조이, 주문도둑, 케일의 중재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0/500 ⇒ 20/40/1,000
조이, 주문도둑, 케일의 중재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0/500 ⇒ 20/40/1,000
- [jd
조이, 주문도둑, 잔나의 울부짖는 돌풍 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5초 ⇒ 5/5/30초
조이, 주문도둑, 잔나의 울부짖는 돌풍 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5초 ⇒ 5/5/30초
아이템
이번 즈롯 차원문 변경으로 아이템 사용 방식이 직관적으로 바뀌었으며, 도발당한 4칸 이내에 위치해 있지만 즈롯 차원문을 가진 챔피언을 공격하려면 기나긴 경로를 따라 이동해야 했던 아쉬운 경우들을 개선했습니다.
- [jd
- [jd
이제 즈롯 차원문의 도발 범위가 최대 4칸으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대신 착용자가 공격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유닛을 도발합니다.
- [jd
이제 즈롯 차원문의 도발 범위가 최대 4칸으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대신 착용자가 공격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유닛을 도발합니다.
이제 즈롯 차원문의 도발 범위가 최대 4칸으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대신 착용자가 공격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유닛을 도발합니다.
게임 모드
초고속 모드
- [jd
- [jd
준비 (증강) 최대 중첩 횟수: 4 ⇒ 3
- [jd
준비 (증강) 최대 중첩 횟수: 4 ⇒ 3
준비 (증강) 최대 중첩 횟수: 4 ⇒ 3
- [jd
준비 중첩당 체력: 40/60/80 ⇒ 35/50/70
준비 중첩당 체력: 40/60/80 ⇒ 35/50/70
- [jd
준비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6/9/13 ⇒ 5/7/10
준비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6/9/13 ⇒ 5/7/10
모바일
이번 패치에서 모바일 버전이 크게 상향됩니다. 그것은 바로 친구들에 대한 내용이죠! 친구 목록 채팅이 추가되었으니, 한층 가까워진 더블 업 모드 동료와 어서 반갑게 인사를 나누세요.
- [jd
- [jd
모바일 버전에 친구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 [jd
모바일 버전에 친구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 친구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 [jd
- [jd
회피들: 잭스 툴팁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jd
회피들: 잭스 툴팁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회피들: 잭스 툴팁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jd
이제 유닛의 수가 동일한 줄이 있다면 그중 자이라가 전투마다 항상 가장 먼 줄이나 가장 가까운 줄을 선택하는 대신 스킬을 사용할 줄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이제 유닛의 수가 동일한 줄이 있다면 그중 자이라가 전투마다 항상 가장 먼 줄이나 가장 가까운 줄을 선택하는 대신 스킬을 사용할 줄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 [jd
이제 제이스의 첫 스킬이 완전히 빗나가더라도 정상적으로 해당 스킬이 부여하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제 제이스의 첫 스킬이 완전히 빗나가더라도 정상적으로 해당 스킬이 부여하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 [jd
쉬바나의 공격 사거리가 2 이상 늘어난 경우 더 이상 스킬 사용을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제 적이 화염 숨결의 범위 (대략 4칸) 안에 존재하기만 하면 쉬바나가 스킬을 사용합니다.
쉬바나의 공격 사거리가 2 이상 늘어난 경우 더 이상 스킬 사용을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제 적이 화염 숨결의 범위 (대략 4칸) 안에 존재하기만 하면 쉬바나가 스킬을 사용합니다.
- [jd
지난 패치에서 포병대의 포탄이 천상의 축복과 함께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만들었던 버그 수정이 속삭임 포병대와 관련하여 문제를 일으켰으므로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포병대의 포탄이 천상의 축복과 함께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만들었던 버그 수정이 속삭임 포병대와 관련하여 문제를 일으켰으므로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