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G '마블스냅', PC 버전 출시…스팀에서 정식 서비스 시작
뉴버스(Nuverse)는 세컨드 디너(Second Dinner)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CCG(Collectable Card Game) <마블스냅>의 PC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23일부터 스팀에서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PC 버전 출시를 통해 이용자는 글로벌 인기작인 <마블스냅>을 더욱더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PC에 최적화된 쾌적한 게임 환경과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PC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마블스냅>은 한달 동안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마블스냅>은 디지털 굿즈를 최초로 이용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PC 버전으로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데빌 다이노소어 메카 변형’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8월 23일 오전 4시부터 8월 30일 오전 3시 59분까지는 매일 로그인을 하여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위치에서는 <마블스냅> 카테고리 내에 있는 채널 중 하나를 시청하면 트위치 전용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총 2시간을 시청하면 나이트크롤러 변형 카드, 아바타, 35 나이트크롤러 부스터, 200 크레딧과 ‘What is this, Wizard Poker?’ 칭호를 보상으로, 총 4시간을 시청하면 문걸 변형 카드와 아바타. 35 문걸부스터, 200 크레딧과 ‘I'm an Influencer’ 칭호를 보상으로, 총 6시간을 시청하면 선스팟 변형 카드와 아바타, 65 선스팟 부스터, 250 크레딧과 ‘I Am Streaming This LIVE’ 칭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PC 버전의 출시 소식은 독일 게임쇼인 ‘게임스컴 2023’의 가장 큰 이벤트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에서 공개됐다. 세컨드 디너의 ‘벤 브로드’와 게임계의 인싸 ‘제프 케일러’는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PC 버전 출시를 발표했다.
이 외에도 <마블스냅>은 신규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거대한 ‘데빌 다이노소어 메카 변형’과 교감할 수 있고, 마블 스냅 우주 큐브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했다. 팬들은 부스에서 실제 크기로 구현된 조형물과 사진을 찍고, 한정 기념품을 받으며 다른 참관객과 게임을 함께 즐겼다.
세컨드 디너의 ‘벤 브로드’는 “수 년 동안 준비해온 <마블스냅>의 PC 버전이 드디어 출시되었다”라며, “신규 이용자분들과 기존 이용자분들 모두 만족할 만한 PC 버전을 선뵈고자 많은 노력을 한 만큼 PC 버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블스냅>은 빠른 속도감의 카드 배틀 게임을 통해 마블의 멀티버스를 즐길 수 있는 액션 수집형 카드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블 속 다양한 히어로들과 빌런을 수집하여 자신의 드림팀을 만들고,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출처 : 마더네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