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웹이벤트 - 뇌전의 검객 후기

Another head-to-head with the Raiden Shogun, who would have thought it!? And all because...

act.hoyolab.com

#원신 #웹이벤트 #뇌전의검객 후기입니다. 모바일로 30분정도 하다가 도무지 각이 나오지 않아서 컴퓨터로 옮겼습니다. 기존의 이벤트들과 다르게 컨트롤이 중요 요소로 작용합니다. 예. 겨우 엔딩 봤습니다. .. 깼으면 된 것이라고 봅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 형식의 게임입니다. 이 점프, 이 대시.

나름 고증이 되어있는 공격모션. 캐릭터 엄청 귀엽습니다.

심지어 컷신까지 있는 갓겜입니다.

이 게임 하고 리니를 뽑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리니 바이럴 게임입니다.

등장과 인사. 라고 쓰고 딜타임이라고 읽겠습니다. 이얍.

1페이즈 주요 패턴. 3페이즈에도 동일하게 등장합니다. 다만 마지막의 웃는 고양이 모자가 떨어지는 패턴은 횟수가 늘어납니다. 구석에 몰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훌륭한 반면교사가 되었군요.

2페이즈. 리넷의 깜짝 고양이 모자와 속성별 슬라임입니다. 귀여워.

뭔가 엄청 공들인듯한 공격 모션. 그러나 파훼에는 실패했습니다. 다시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저 녀석을 때리는 것이 맞는지도 알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다만 귀여운 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좋다.

클리어하면 박수도 쳐줍니다.

최종보스전과 엔딩 스탭롤.

1페이즈 패턴 3가지. 전부 같은 방법으로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2페이즈는 모든 공격패턴이 바뀝니다. 다만 위의 장판 패턴을 제외하고는 마찬가지로 빅점프로 피할 수 있어서 정신만 차리면 어떻게든 됩니다. 물론 그것이 어렵습니다.

4초안에 보는 2페이즈 패턴. 안정적인 딜타임은 캐릭터 위치에 번개가 치는 패턴밖에 없습니다. 이것을 안정적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사실 이후에 능력 업그레이드를 전부 하지 않고 같은 보스를 잡았을 때 볼 수 있는 히든엔딩에 도전했었으나, 마지막 페이즈에서 끝내 좌절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 페이지 링크를 잃어버려서 계속하지 못했는데 아직 링크가 살아있었군요. 그렇다면 다시 도전해봐야 하는 것일까요.

###

저는 아직도 이것을 어떻게 웹페이지에 올린 것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웹페이지에서 이런 고퀄리티의 이벤트가 열린 반면 인게임에서는 고양이 괴롭히기 이벤트밖에 없었다는 것이 실로 충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