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상해꽃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이상해꽃 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옛날 포켓몬스터 만화에서 지우의 파트너로 활약한 이상해꽃이지만, 현재 레이드에서도 상당히 많은 공략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키우든 상관없지만, 보다 유용하게 키웠으면 좋겠다는 바램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상해꽃 약점 과 스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해씨 > 이생해풀 > 이상해꽃

이상해씨로 시작해서 이상해꽃으로 최종 진화를 할 수 있는데요. 스타팅 포켓몬이다 보니 야생에서도 상당히 많이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구름 아이콘이 보이는 날씨에 많이 발견된 것 같아요. 가끔 로켓단을 통해서 등장하기도 하지만요!

이상해씨 같은 경우는 몸무게 6.9kg 키는 0.7m입니다. 씨앗포켓몬으로써 양지에서 태양의 빛을 많이 받으면 등의 씨앗이 자란다고 하는데 때문에 성장하기 위해서는 태양의 돌이 필요한 건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타입은 풀과 독으로써 상당히 유용하다고 느껴져요.

다음으로는 이상해풀입니다. 동일하게 씨앗포켓몬으로 몸무게는 13.0kg 키는 1.0m 입니다. 타입은 변동 없이 그대로 가는데요.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도 없고 혹시라도 사탕이 부족하다면 파트너로 설정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이상해꽃입니다. 몸무게는 100.0kg 키는 2.0m 입니다. 씨앗 포켓몬이라는 컨셉은 초반과 최종까지 동일하게 넘어가는데요. 뿐만 아니라, 풀과 독 타입도 그대로 가겠습니다. 다른 스타팅 포켓몬과 다르게 초반부터 끝까지 타입을 그대로 가는 특별 케이스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이상해꽃을 키우고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저 같은 경우도 이상해꽃 2마리 정도 육성중에 있는데요. 앞으로 4마리 더 키워보려고 3성을 찾고 있는 중이랍니다. 찾는 부분에 있어서 쉽진 않지만 말이죠 ㅎㅎ

포켓몬고 이상해꽃 약점 같은 경우에는 비행, 불꽃, 에스퍼, 얼음 정도가 되겠습니다. 제일 크게 데미지를 입는 건 아무래도 불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불꽃 타입 포켓몬을 만나면 피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켓몬고 이상해꽃 스킬 은, 저는 꽃보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솔라빔을 사용했지만, 레이드 용도로 활용하다 보니 스킬을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더라고요. 그렇다고 잎날가르기 같은 경우는 pvp에서 유용할지 몰라도 스킬 재사용 시간이 줄어들어 좋긴 하지만, 한 편으로는 너무 데미지가 약해 아쉬운 따름이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 여러분이 어떤 스킬을 사용하시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다 유용한 결과는 나 스스로 판단을 내리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