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0버전 신규 지역 폰타인 공개
원신 4.0버전 신규 지역 폰타인 공개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호요버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액션 RPG 원신이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가 추가되는 4.0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신 4.0버전 간담회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새발진이 공개한 것 중에 가장 눈길이 가는 부분은 바로 새로운 지역인 정의의 나라 '폰타인'으로 바다의 원친이 되고 이에 축복을 받아서 넓은 수역이 펼쳐진 포타인에서는 자유롭게 물속으로 잠수하여 그만의 특별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개발진은 폰타인에 가기 위해서는 수메르의 파라컬트에 위치한 위프포인트를 통하는 것이 빠르다고 전했습니다.
단 원신 4.0버전 스토리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마신 임무 제3장 제6막 '카리베르트'를 클리어하고 진행할 것을 추천했을 뿐만 아니라 신규 컨텐츠로 기행무기가 추가되며 미니게임인 '일곱 성인의 소환'에 관전기능이 추가됩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서 자이로스코프 조작 지원 관련 설정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와 함께 앞서 공개했던 층별 맵기능이 정식으로 업데이트되어 현재 위치한 지역의 지형을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개발진은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주목하고 있었다며 다양한 편의성 패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먼저 원신 4.0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성유물의 최대 갯수가 1800개로 증가하며 교환 가능한 세트가 8종 추가됩니다.
여기에 더해 배낭 안에서 성유물 파괴 기능에 4성도 일괄처리 가능하게 될 예정으로 이 외에도 제작진은 성유물에 대한 다른 개선안도 검토 중이며 잠금 및 장착 기능을 더 쉽게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개발팀은 현재 일일 의뢰 메커니즘에 유연성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이에 대한 개선안을 검토 중이라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원신은 3.0부터 시작한 수메르 지역의 스토리 종료에 따라서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가 추가되는 원신 4.0버전 사전 공개 특별 방송을 진행하는데 해당 방송은 8월 4일 20시 30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