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란 후기(명함)

안녕하세요.

소를 사랑하는 쏘랑입니다.(꾸벅)

오늘 드디어 출시된 신규 캐릭터 야란을 한번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티의 기운을 받기 위해 석상 위로 올라왔습니다.

흠.. 야란 일러... 다시 봐도 정말 예쁘군요!

근데 참 걱정입니다.

미코를 뽑은 이후론 쌓여있는 건 겨우 6연차...

그리고 픽뚫 당할 수도 있고...

근데 정말 다행이도...!

픽뚫 없이 49연차에 나와줬습니다~!!!

역시.. 자유를 추구하는 몬드에서,

자유를 위해 나라를 냅두고 술이나 마시고 다니는 벤티의 석상에서 뽑는 게 답이었군요.

크흠

(그래도 벤티야, 소 다음으로 널 애정하고 있단다~)

일단 한번 야란의 딜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실험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명함 기준입니다 (0돌)

HP가 3만 4천인 이유는,

바로 고유 특성-선공의 묘수 때문입니다.

파티에 4가지 원소의 타입이 존재하면 야란의 HP가 30%까지 증가합니다.

그래서 4가지 원소 파티로 편성했어용

(소는 무슨 일 있어도 절대 못빼~!)

무기는 5재련 페보활을 줬습니다.

명함으론 도저히 원충이 안 돼서 페보활을 급히 강화했습니다.

근데 페보활 무기 돌파 재료가 부족해서 80레벨밖에 못올렸습니다 ㅠㅠ

성유물은 절연 4셋을 줬습니다.

주옵은 체퍼/물원피/치피

부옵은 치확, 치피, 체퍼, 원충을 추천합니다.

야란은 치확 레벨이 오르기 때문에 부옵에서 치확을 충분히 챙겨준다면

치피 왕관을 줘도 괜찮더군요.

근데 치확이 충분하지 않다면 무조건 치확 왕관을 주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써보니까 원충은 제가 준 것보다 더 많이 주는 게 좋아용..

왜냐하면 궁 원소 에너지가 70이기 때문이에요!

1돌이면 몰라도 명함일 경우에는 원충이 정말 안 돼요..

그래서 원충을 200 정도 챙겨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용

근데 전 야란 궁 속성을 보면서...

소가 떠오르더군요...

정말 똑같지 않습니꽈~?

지속 시간, 재사용 대기 시간, 원소 에너지, 레벨이 치확 오르는 것까지!

(아 그래서 같이 픽업한 거라고 ㅋㅋ)

다음에 한번 소 평타+야란+운근+베넷 파티로 보스를 돌아보겠습니다 ㅋㅋ

크흠 쨌든... 영상을 보시죠..

밑의 영상은 호두(명함)+야란(명함) 증발 딜 영상입니다.

이나즈마에 있는 마사노리를 상대로 딜을 확인했습니다.

보셔야 할 건 호두의 강공 증발딜이 계속 올라간다는 점과,

야란의 원충입니다.

영상이 빨리 지나가서 못보신 분들을 위해 스샷으로 보여주겠습니다~!

보시면 호두의 증발 강공딜이 점점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야란의 고유 특성-마음 가는 대로 때문입니다.

야란의 궁 발동 후 필드 위 캐릭터가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궁 발동 후 1%증가, 1초마다 3.5%, 최대 50%까지 증가

이는 즉 15초 동안 가하는 피해가 50%까지 증가한다는 뜻입니다.

다만 호두, 요이미야 등 지속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가하는 피해 50%까지는 받기 힘들 거에용.

그럼 15초간 지속되는 궁을 가진 소 어떨려나....???

소에게 피증은 미미할 것 같긴 한데(소는 고유 특성에서 피증이 있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다음에 한번 평타 소로 시험을..

크흠 쨌든...(자꾸 딴 길로 새서 죄송)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

5재련 페보활/ 제 원충 상태 181% 일 경우 한 싸이클씩 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야란 Q(궁 스킬) → 야란 E(원소스킬) → 메인딜러 딜 → 야란 E(원소스킬)

이렇게 하면 한 싸이클이 되긴 하더군요.

제례활은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 제례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영상에 없는 스샷을 가져왔습니다.

영상 몇번 찍다가 야란 E(원소스킬)의 증발딜이 5만 9천 나오는 걸 보고

깜짝 놀라서 가져왔어요..

호두의 딜타임이 끝나면 적에게 불원소가 부착되어 있어요.

그때 야란의 E스킬을 사용하면 야란 증발딜이 저정도 나옵니다.

E스킬 딜도 무시못하겠네요...

물론 체가 치피 왕관을 줘서 이정도의 딜이 나온 거란 점 참고하세요.

치확 왕관을 주면 치피는 110~120정도 되는데,

야란의 딜이 위와 같이 나오지 않아요.

그런다 한들 치확은 반드시 60~70 이상 맞춰주는 게 좋아용!

치확이 충분하지 않아서 치피가 안 터진다면 소용없기 때문에..

야란... 만족스러운 딜포터 캐릭터군요!

딜도 되고 피증 서포터도 되는...!

그래서 1돌 및 전무까지도 생각했었는데,

그냥 명함에 만족하겠습니다~

처음엔 행추와 비슷한 설계라서 약간 실망했었는데,

이정도면 2팟에 행추, 야란 넣을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행추와 야란은 엄연히 다릅니다!

행추는 우령검에 피해 감소+경직 저항+힐까지 있어서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야란은 메인딜의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켜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두+야란 실험하다가 호두가 몇번 죽어서 당황했었죠..

그런 면에선 행추 역시 매우 좋은 서포터란 점은 변함없습니다.

쨌든 그래서...

우리 소는 언제 상향시켜줄 거야~!!!

소도 서포터 달라고~!

아니면 소 포함 각 캐릭터별로 하자 있는 별자리를 개선해주던지!

(갑자기 생각난 건데 미코 별자리에 살생앵 3개를 한번에 설치하는 게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

안 그래도 원신에서 가장 강한게 증폭 반응인데 더 강해지도록 만들어주면 어뜩해~!

ㅠㅠ

결론은 소도 서포터 내줘~

이상 마치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