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크리스마스 쿠폰 + 히든 쿠폰 & 린 레전드 코스튬 후기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별 쿠폰을 공개했다. 지금 게임에 접속해서 'HAPPYHOLIDAYS2023'을 입력하면 2만 루비, 레전드 영웅 소환권 1개, 요리 바구니 5개, 오프라인 영웅 경험치 12시간 1개, 오프라인 금화 12시간 1개를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으니 지금 바로 입력하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숨겨진 쿠폰 2개가 유출되었다(...) 'happyholydays' , 'skia' 입력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막히기전에 잘 써먹도록 하자.
그리고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한정 이벤트 린의 레전드 코스튬 소환이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무료이니 부담없이 눌러보도록 하자. 하지만 2회차, 3회차 소환을 거듭할수록 필요한 루비의 양은 많아지게 되면서 점점 늪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회차를 거듭할수록 린 영웅 or 린의 레전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지게 된다.
무료 횟수를 제회한 2회차의 확률을 보면 린 영웅이 나올 확률은 0.045%, 린의 레전드 코스튬이 나올 확률은 0.003% 이다. 사실살 안나온다고 보면 된다. 결국 9회차까지 진행해야 얻을 수 있으니 무료 루비가 충분한 분들만 시작을 하도록 하자. 어중간하게 중간까지 왔다가 포기하면 손해가 커진다.
필자도 그렇게 운이 좋은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마지막 뽑기에서 린의 레전드 코스튬 '아이사의 휴일'을 얻을 수 있었다.(총 31만개의 루비 소모) 코스튬 보유 효과는 공방생 각각 10% 증가이며, 코스튬을 보유하고만 있더라도 적용된다.(1회 무료 소환 때 보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코스튬을 착용은 못하지만 보유 효과만 누릴 생각이라면 무로 뽑기 후 빠져도 된다) 참고로 추후 태오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태오를 꼭 뽑아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린 코스튬을 거르는걸 추천한다. 필자는 태오를 패스하고 연희까지 존버할 생각이라서 그냥 질렀다.
린의 레전드 코스튬 이이사의 휴일은 예쁜 한복 복장이라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다. 팬 카페에서는 성능을 떠나서 예쁘기 때문에 뽑는다는 유저들도 많은 것 같다. 비록 전투 화면에서는 작은 도트형 캐릭터로 구현되기 때문에 코스튬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없지만 영웅 관리 항복에서는 코스튬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나오게 된다.
그리고 추후에 린을 얻게되면 코스튬을 입은 상태로 등장하게 된다. 그래서 코스튬은 착용했을 때 만족도가 그렇게 떨어진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물론 이건 9회차 뽑기까지 진행한 흑우의 정신승리일지도 모르겠다.
지금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린 픽업 이벤트가 한창이다. 린은 자체 버프를 가지고 있는 강력한 원딜이다. 현재 원딜 중에서는 가장 좋은 0티어 성능을 자랑하므로, 에이스+손오공 같은 근딜과 함께 덱에 배치하기도 한다. 그러니 원딜, 근딜 따질 거 없이 린은 무조건 보유해야하는 필수 영웅이다. 그런데 딜러이기 때문에 최소 1돌파, 그러니까 린을 3번 정도는 얻어야 한다. 마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린을 본격적으로 필드에 투입할 생각이라면 이번 기회를 잘 노려보도록 하자.
린의 잠재능력 + 장신구는 치명타 피해를 가주면 큰 무리가 없을 것이다. 모든 콘텐츠에서 다 사용될 정도로 팔망미인의 성향을 가지고 있으니 잘 키워보도록 하자. 여포(탱) + 손오공/에이스/린(딜러) + 레이첼/아일린(서포터) + 소이/초선(서포터) + 제이브 등등. 이런식으로 조합을 해주면 무난한 진행이 가능하다.
그리고 상점에 가보면 이벤트 루비 상점이라고 해서 아주 예쁜 겨울 축제 프로필, 이모티콘을 판매하고 있다. 1만 루비라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한정판이다. 어차피 쿠폰을 계속 뿌리는 게임이니 예쁜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기간 놓쳐서 후회하지 말고, 구매한 다음에 후회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