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샷 뱃지 랭크까지 올릴 수 있는 포켓몬고 루브도 잡는 방법!

안녕하세요. 포켓몬고 꿀팁을 전해드리는 게임 전문 블로거 재튜디오 입니다.

포켓몬고에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많은 요소 중에 "스냅샷" 기능이 있습니다.

포켓몬의 사진을 찍는 기능인데, 이 "스냅샷"을 촬영하다 보면 만날 수 있는 포켓몬이 "루브도"입니다.

"스냅샷"은 뱃지 랭크와도 관련이 있어서, 뱃지 랭크를 올리려고 하는 분들은 매일 스냅샷 촬영을 해주시면 좋은데요.

오늘은 저와 함께 포켓몬고에서 스냅샷 랭크를 올릴 수 있고, 루브도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냅샷 뱃지 랭크

포켓몬고에서는 레벨 업 미션 중 "뱃지" 혹은 "메달" 랭크를 일정 단계까지 올려야 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스냅샷을 찍어야 하는 메달은 "카메라맨"이라는 이름의 뱃지로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플래티넘 기준으로 400회의 스냅샷을 찍어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총 400회의 스냅샷을 촬영하면 뱃지 랭크를 올릴 수 있습니다.

* 단순 촬영이 아니라, 루브도가 400번 나와야 합니다.

* 루브도는 하루에 1번만 만날 수 있습니다.

총 400일이 소요되는 미션입니다.

루브도 잡는 방법

그럼, 루브도를 잡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방법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포켓몬의 스냅샷을 촬영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원하는 포켓몬을 지정해서 스냅샷을 바로 촬영해 줍니다.

파트너 포켓몬이어도 되고, 몬스터 박스에 있는 포켓몬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파트너 포켓몬의 우정 레벨을 올릴 겸, 파트너를 촬영합니다.

2. 스냅샷에 루브도 사진이 나올 때까지 촬영!

이렇게 포켓몬의 사진을 찍다 보면 사진에 루브도의 모습이 나타나는 순간이 옵니다.

언제 나타날지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나타날 때까지 계속해서 촬영을 해줘야 합니다.

사진 속에 루브도의 모습을 발견했다면, 창을 닫고 밖으로 나가줍니다.

그러면, 야생 필드에 등장해 있는 루브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참 쉽죠?

마무리

포켓몬고에서 레벨 업 리서치 중, 뱃지 랭크를 달성해야 하는 순간이 오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뱃지 랭크를 미리 달성해 둔다면 레벨 업 리서치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루브도는 하루에 1번만 만날 수 있고, 400회의 스냅샷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400일이 걸리는 리서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초보 유저분들도 지금부터라도 하루에 1번씩 미리 루브도 스냅샷을 찍어둔다면 레벨 업 리서치를 완료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물론, 스냅샷 뱃지가 아니더라도 다른 뱃지로 플래티넘 랭크를 달성할 수 있지만, 다른 뱃지의 랭크를 올리는 것이 어렵고 부담된다면 "카메라맨" 뱃지의 랭크를 올려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부터 꾸준히 매일 1번씩 스냅샷을 촬영하셔서 루브도도 잡으시고, 뱃지의 랭크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꿀팁을 전해드리는 게임 전문 블로거 재튜디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