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버서커 후기, 신규 서버 타나토스02 사전예약 보상 챙겨서 도전해 보자
R2M에 반가운 소식들이 쏟아지는 중입니다. 오늘 업데이트로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인 버서커가 추가되었으며 많은 보상을 예고하는 신규 서버 타나토스02 사전예약도 시작되었는데요. 오늘 R2M에 찾아온 이 최신 소식들을 간단히 정리해 보려 하니 할만한 모바일 MMORPG를 찾고 계셨다면 주목해 봅시다.
먼저 사전예약을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마치면 10월 5일 업데이트 이후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타나토스02 서버 사전예약 감사 쿠폰을 챙기실 수 있다고 해요. 사전예약 참여는 10월 5일 점검 전까지 가능하다 하니 서둘러 보상을 챙겨주자고요.
구성이 상당하거든요. 최상급 변신 뽑기권(11회) 1개와 상급 변신 뽑기권(11회) 2개,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 상급매터리얼 상자 2개, 최상급 서번트 뽑기권(11회) 1개, 상급 서번트 뽑기권(11회) 2개 등의 보상이 담겨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꼭 참여하여 풍성하게 모험 준비를 마쳐두시길 바랄게요.
타나토스02에서는 스팟 쟁탈전, 공성전, 통합 거래소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이용 가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신규 서버인 만큼 빠른 성장을 위해서 다양한 보상들이 쏟아지지 않을까 생각되더라고요. 미리 사전예약 쿠폰을 챙겨서 앞으로의 소식 공개에도 귀 기울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0월 5일 오픈될 신규 서버를 기다리며 미리 R2M에 합류하셔서 모험에 적응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앞서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인 버서커까지 새로 합류하게 된 상황. 어쌔신 이후 2년 만에 등장한 신규 클래스인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달까요.
일러스트에서부터 매력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실 듯해요.
적을 공격하면 분노 게이지가 차고 공격하지 않으면 감소한다
분노를 활용한 전투에 특화된 근접전 캐릭터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메인 스탯은 힘, 전용 무기는 쌍부로 특이하게도 기존 클래스들과는 다르게 MP가 아니라 스킬 사용 시에 HP가 소모되는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는데요. MP 대신 분노라는 게이지 시스템이 있어 이를 잘 활용하는 게 중요할 것 같더라고요.
HP를 소모하지만 HP 회복량이나 흡수 스킬을 가지고 있으니 피가 계속 부족할 거라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HP를 소모하여 물리 공격력 및 명중력 증가, 치명타 추가 피해, HP 흡수율 등 정말 다양한 버프들을 획득 가능하니 열심히 스킬을 배워가며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가 선보이고 있는 매력을 즐겨봅시다.
클래스 변경권도 판매되고 있으니 기존 유저분들도 한 번씩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R2M에 새로운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총 10일 차까지 보상들을 제공하는 출석이 새로 시작되었으니 1일 차 은행잎부터 상급 서번트/변신 뽑기권, 최상급 주문서 상자, 경험치 증폭제[50%] 등의 다채로운 보상들을 매일 출석하여 모험을 즐기며 하나씩 챙겨 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1일 차 보상인 은행잎은 도감에 등록해 최대 HP +200, 물리 공격력(근접)/물리 공격력(원거리)/마법 공격력 +2, 치명타 확률 +2.00%의 버프를 챙길 수 있으니 빠르게 등록해 전투 효율을 챙기자고요.
10월 5일 점검 전까지 추석 기념 미션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서번트나 변신 합성부터 강화, 분해, 골드 소모 등 꽤 간단한 미션을 클리어만 해도 최상급 주문서 상자, 종합 코인 상자, 영웅 변신 및 서번트 중복 카드 교체권 같은 보상들을 챙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이니 꾸준히 참여하며 보상을 챙기시는 것도 좋겠죠.
신규 서버 타나토스02 사전예약과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 버서커 합류, R2M에 반가운 소식이 쏟아지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합류해 여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챙기시며 모험을 즐기거나 혹은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셔서 10월 5일 열릴 신규 서버를 기다려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R2M
사전예약 / 공식커뮤니티
소개를 대가로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