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0주년 기념 ‘블루 아카이브’·‘엘소드’·‘퍼스트 디센던트’ 릴레이 이벤트 실시
[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 ‘엘소드’, ‘퍼스트 디센던트’에서 릴레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별 특별한 보상과 아이...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 ‘엘소드’, ‘퍼스트 디센던트’에서 릴레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별 특별한 보상과 아이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루 아카이브는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해 12월 1일까지 매일 접속 시 ‘10회 모집 티켓’, ‘크레딧 포인트’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며, 9일차에는 ‘3주년 기념 칭호’, 14일차에는 캐릭터와의 인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30주년 호감도 카드’를 지급한다.
‘엘소드’에서는 12월 19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일일 던전 클리어와 60분 접속 시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마법의 옷장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매주 7일 출석을 완료하면 총 6주간에 걸쳐 부위별 ‘마법의 옷장 티켓’이 제공되어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모든 티켓을 모을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방문 시 성장 아이템과 함께 넥슨 30주년을 상징하는 키컬러 ‘페인트’, ‘스프레이’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기 재료 상점에서 궁극 무기로 교환 가능한 ‘30주년 무기 재료 선택권’도 제공한다.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30주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신청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