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점토도리 오뚝군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점토도리

다양한 포켓몬 중에서도 에스퍼 타입이라면 나름 괜찮은 포켓몬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는 존재인데요! 그래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야생에서 만나 포획까지 했을 때 어떻게 육성하면 좋을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점토도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육성하면서 PVP 및 레이드에도 활용하면 좋은 포켓몬이라 느껴지는 만큼 앞으로도 흥미진진한 포켓몬고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오똑군 > 점토도리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오뚝군과 점토도리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단 한 번의 진화가 최종진화가 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똑군을 잡게 됐을 때 다음 진화가 점토도리라는 것을 곧바로 알아차릴 수 있을 거예요!

<포켓몬고 오똑군> 은 토우 포켓몬으로 외다리로 회전하며 이동한다고 합니다. 인간이 함께 사는 고대 벽화가 유적에서 발견됐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21.5kg 키는 0.5m 타입은 땅과 에스퍼 두 개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화를 시키기 위해서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50개의 사탕이 요구되겠습니다. 때문에 야생에서 만나신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파인열매를 꼭 활용해서 사탕수급에 힘써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점토도리입니다. 토우포켓몬으로 괴이한 광선을 쬔 고대인의 진흙인형에 생명이 깃들었다고 전해지는데요. 공중에 떠서 이동하는 만큼 재미가 확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몸무게는 108.0kg 키는 1.5m 타입은 땅과 에스퍼로 동일한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점토도리 약점> 같은 경우는 벌레, 고스트, 물, 악, 풀, 얼음 입니다. 때문에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날 경우에는 어느 정도 인지하고 플레이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타입을 제외하고는 나름 괜찮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점토도리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염동력 + 사이코키네시스 입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인지할 수 있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점토도리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더 자세한 게임 소식 등 알아가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해서 <팬하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