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폰타인 '용암철갑 제왕'은 어디에 있는가
★ 주의!! 공략인 척하는 내용 없는 포스팅입니다. 가볍게 봐 주세요.:)
다시 돌아온 '나를 위한, 내가 보려고 만든 공략'입니다!
폰타인은 지상 말고도 물속에서도 이동할 수 있는데요. 지하가 아니라 이제는 물속이라니! 생각만 해도 어질어질해지는데요. 사실 처음만 어렵지, 계속하다 보면 물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아 무 튼!!!
제일 중요한 우두머리 '용암철갑 제왕'(= 꽃게) 위치죠?
이것이 내 미래가 될 것 같다ㅠ ㅠ
몇 번 헤매고 찾다 보면 굳이 이렇게 남기지 않아도 알아서 가게 되어있지만 매일 '원신'을 하는 것도 아니고, 우두머리의 씨를 다 말려버릴 기세로 매일 잡는 것도 아니라서 나중에 기억 안 날 것을 대비해서 남겨놓습니다.ㅠ ㅠ
폰타인 오똔산 서쪽 워프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용암제왕 철갑이 있는 곳에는 폰타인 흰 이슬 구역 워프 포인트도 있답니다. 워프 포인트가 있는 것은 잡으러 갈 때마다 고생하면서 갈 일이 없다는 뜻이죠.
여기가 왠지 오뚜기가 생각나는 오똔산입니다. 여기서 바로 달려가면 물속에서 약간 헤매게 될 수 있으니 천천히 물가로 다가갑니다.
커다란 잎이 펼쳐진 것처럼 보이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물속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계속 아래로 갑시다!
그러면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구멍이 바로 보여요.
더 깊숙하게 들어가요.
중간에 멈추지 말고 초록색 바닥이 보일 때까지 계속 가면 됩니다. 여기에서 시점을 돌리면 나갈 수 있는 작은 통로가 보여요.
나가는 문은 이쪽입니다.:)
물속이고, 기다란 통로에 있어서 자칫하면 놓칠 수도 있는데, 처음에 가면 이곳에 신의 눈이 있어서 금방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일부러 알아볼 수 있도록 신의 눈을 이곳에 배치해 놓은 것 같아요.
탈출! 이제 숨 좀 쉴 수 있겠다ㅋㅋ
왼쪽은 워프 포인트, 오른쪽은 맛있어 보이는 꽃게 용암철갑 제왕이 있습니다.
꽃게 요리 레시피를 보고 있는 코코미...(아니다!)
△ 스샷으로는 도저히 모를 것을 대비해서 영상으로!
(그런데 이것도 모르겠다면 다른 공략을 보는 것을 추천!)
△ 오늘의 요리는 꽃게탕
멤버 구성은 명함 소, 명함 파루잔, 명함 요요(인가?), 2돌(인가?) 토마
용암철갑 제왕과 전혀 상관은 없지만, 생각난 김에 남겨봅니다.
아름다운 폰타인 배경
처음 폰타인에 왔을 때 멀리서 바라본 풍경과는 다르게 필드 배경은 몬드랑 비슷한 느낌이라서 실망 아닌 실망을 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둘러보면 몬드와 다른 분위기더라고요. 뾰족하게 쏟아 오른 산이라든가, 넓은 호수를 보면 알프스산맥이나 스위스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름다운 자연을 더 강조한 것 같더라고요.
최강 동안 파루잔
파루잔 쓰면 쓸수록 매력 있어요. 대사 하나하나 다 찰지고 매력이 넘쳐요! 하지만 6돌이 아닌 명함 파루잔이죠.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