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알 아공이 레이드 진화 공략해

포켓몬고 아공이

포켓몬고에서 남다른 컨셉을 지닌 포켓몬이 있습니다. 스타트 포켓몬 중에서 파이리와 같은 케이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날개가 없지만, 최종진화 하게 되면서 날개가 생기는 포켓몬 바로 아공이 입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아공이> 에 대해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공이 진화 루트 같은 경우도 한 눈에 보기 좋게 정리해볼 예정이니 천천히 보고 확인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포켓몬고 레이드>를 하면 할수록 느끼는 부분은 정말 다양한 1성 ~ 5성으로 정말 친구가 많아야 공략할 때 편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아공이 > 쉘곤 > 보만다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아공이에서 쉘곤 최종적으로 보만다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야생에서 자주 나타나지 않지만, 5km 알에서 자주 등장합니다.

<포켓몬고 알> 중에서 5km 를 얻으셨다면 해당 포켓몬을 얻을 수 있어요!

아공이는 돌머리 포켓몬으로 넓은 하늘을 나는 것을 꿈꾸며 연거푸 낭떠러지에서 뛰어내리다 보니 머리가 단련되어 강철처럼 단단해졌습니다. 몸무게는 42.1kg 키는 0.6m 타입은 드래곤으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쉘곤입니다. 인내포켓몬으로 단단한 껍질 내부는 세포가 변화되어 새로운 몸을 만드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무거워서 움직임이 둔한 점이 있습니다. 몸무게는 110.5kg 키는 1.1m 타입은 동일하게 드래곤입니다.

최종진화 보만다입니다. 몸무게는 102.6kg 키는 1.5m 타입은 드래곤 + 비행 입니다. 날개가 갖고 싶다는 굳건한 바람이 계속된 결과 몸의 세포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멋진 날개를 돋아났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아공이 진화> 는 사탕 25개가 있으면 충분히 진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2,5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아공이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기술 같은 경우는 최종진화를 할 때 맞추면 좋습니다. 드래곤 타입이니 용성군 정도로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해방은 75,000개의 별의 모래와 75개의 사탕이 요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이드에서 공략을 성공하게 됐을 경우 파인열매를 사용해서 사탕 개수를 늘려 포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략하는 과정에 있어서는 1성 레이드인 만큼, 혼자서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어요! CP가 낮다는 점은 아쉽지만, 도감등록 및 3성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는 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공이 약점 같은 경우는 드래곤과 에스퍼 기술입니다.

저는 아쉽게 2성을 잡아서 다음 기회를 노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레이드에서 만나게 되면 꼭 잡아서 3성 및 100을 잡아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느껴집니다. 암튼 기회는 항상 또 찾아오는 법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