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아키 초보자도 활용하기 좋다 에버소울 아키 1티어 조합은?

에버소울 아키 초보자도 활용하기 좋다

에버소울 아키 1티어 조합은?

안녕하세요 신작게임테스터입니다.

에버소울에 신규 정령 아키아 업데이트된지

일주일.

아키는 강력한 저주의 요검 무라마사의 정령으로

인간 타입의 민첩 기반 근거리 스트라이커로

일본도와 미소녀라는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정령인데요.

오늘은 에버소울 아키의 1티어 조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버소울 아키

1티어 파티 조합

치명타가 아키의 데미지와 생존력, 군중 제어 면역 모두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치명타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조합을 추천드리는데요.

적의 치명타 피격률을 30% 증가시키는

메피스토펠레스의 '다차원 분석'과 수연장지곡에 아군 치명타 확률 상승을 부여하는 지호의 유물 스킬 '만파식적'은 아키와 그야말로 1티어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피스토펠레스와 지호는 아키와 동일한 인간 타입 정령이기 때문에 타입 보너스를 챙기기도 좋습니다.

이외의 조합은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편인데

명경지수 발동 전 무적 장팜으로 아키의 생존을 도울 수 있는 캐서린이나 아군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 패시브와 디버프 해제를 보유한 탈리아 등 추가 서포트 정령을 투입하여 후방에 침투하는 포지션인 아키를 서포트 할 수도 있습니다.

비비안의 전체 가속 및 홍란의 전체 감속은

여전히 유요한 선택지로 지호의 회복량이 준수하기 때문에 디펜더 한 자리를 제외한 자리는 서포터나 버퍼, 디버퍼 등 취향대로 조합하시면 됩니다.

디펜더로는 클로이를 추천하며

클레르를 동일 타입이라는 장점이 있으나

스킬 특성 상 전열이 비기 쉬우며 페트라도 솔로 탱킹 능력이 뛰어난 정령이지만 변덕스러운 묘지기 스킬 때문에 배치에 신경써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레나에서도 계수가 높기 떄문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지만 상성인 야수 타입 파티를 상대할 경우 명경지수 없이는 버티기 어려우며 야수 정령 대부분이 근접 정령이기 때문에 아키의 생존에 신경써야합니다.

에버소울 아키

픽업할지 말지 고민이라면?

아키의 경우 치명타 이외에는 조건부가 존재하지 않는데 코어 파츠인 메피스토 펠레스와 지호를 제외하면 파티 구성도 자유로우며 체력 50% 이하 상태를 유지해야하는 도라와 스택이 쌓일 떄까지 시간이 걸리는 린지 그리고 예열이 필요한 플린 등 다른 조건부 정령에 비하면 아키의 치명타 적중은 두 번 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입니다.

게다가 아키는 명경지수 발동 시

즉시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열화 버프 및 딜 상승과 함께 군중 제어 면역을 부여하는 유물 스킬 혈월 등 활용이 어렵지도 않습니다.

치명타 확률 세트 장비가 최소 10% 최대 15%까지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장비 세팅도 상당히 직관적입니다.

아키는 유물 스킬과 장비 투자가 받쳐준다면

고점이 천장을 뚫고 치솟는 정령으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준수한 성능을 발휘하여 이번 아키 픽업 기간동안에는 꼭 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작게임테스터의 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