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무조건 뽑아야하는 필수 인권 캐릭터 수시노

1월 31일 점검 후부터 2월 5일 오전 11시까지 페스 한정 캐릭터 호시노(수영복)의 픽업 가차갸 진행됩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패스 가챠 기간엔 3성 등장 확률이 3%에서 6%로 2배가 되기 때문에 현재 통상 3성 캐릭터가 부족하거나 엘리그마가 부족하면 이번 기간에 웬만하면 강제천장까지 보는게 좋죠.

페스 한정 캐릭터인 와카모도 이번 가챠에서 나오긴 하는데 따로 교환할 수 없기 때문에 운이 좋아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수시노는 폭발 속성 스트라이커로서 서포터 포지션의 캐릭터입니다. 서브탱으로도 쓸 수 있죠.

5코스트(1~4레벨 6코스트,5레벨 5코스트) EX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 주변에 물장판이 펼쳐집니다.

장판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공격력이 증가하며 폭발 속성 캐릭터는 경장갑 상대 피해 배율이 99% 추가로 증가하기 때문에 폭발 속성의 캐릭터의 데미지를 어마어마하게 높여주죠

추가적으로 3스의 효과를 받아 EX 스킬 사용중 코스트 회복이 빨라집니다.

폭발 총력전에선 필수적으로 사용되며 폭발 총력전이 아니더라도 공증과 코스트 부스팅을 보고 사용되기 때문에 범용성이 뛰어난 사기 캐릭터죠. 이번 기회에 꼭 뽑아둬야 합니다.

수시노 엘레프도 캐고 3성도 뽑을겸 수시노때 천장을 한두번 치는 것도 좋지만 2월 5일부터 수즈나/수치세의 한정 픽업이 시작된다는걸 명심하세요.

수즈나&수치세 가쟈땐 무료 100연이 있긴 하지만 혹시나 수즈나를 못뽑았을때 천장칠 12000 청휘석 정도는 필요합니다.

수즈나는 꼭 뽑아가야하는 필수 캐릭터 취급을 받지만 수치세는 평가가 애매한데 그래도 한정캐니 기회가 되면 뽑아가는게 좋겠죠.

추가적으로 한섭 픽업 일정이 상당히 땡겨졌기 때문에

2월 중순 사오리

2월 말 카즈사

3월 말 슌&코코나

4월 중순 바니걸 복각

4월 말 운유카&운마리

5월 중순 히마리

중 원하는걸 뽑아가려면 쥬얼을 아끼면서 가는게 좋습니다.

한섭 일정이 또 2주 땡겨져서 원래 노리려고 했단 사오리는 거르고 카즈사-운유카-히마리 이렇게 챙겨가야겠네요.

미안해 아리우스 스쿼드...

혹시나 이번에 복귀하시거나 새로 시작할 분들은 이번 패스 가챠에서 수시노, 아코, 이로하를 뽑은후 그다음에 있을 무료 100연에서 여러 캐릭터들을 확보하는게 좋습니다. 딴건 몰라도 얘네 셋은 꼭 데려가야 하죠.

슌, 이오리, 히비키, 체리노 등도 확보하면 좋긴 한데 그러면 너무 난이도가 높고 이번에 판매하는 3성 선택권에서 가져갈 수도 있으니 시간이 없다면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