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벨런스 패치 소식2
전편에 이어서 이번엔
너프된 브롤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편을 읽고오지 않으신 분들은
전편부터 읽고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D
3월 업데이트의 벨런스패치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퍼차지의 전체적인 성능을 줄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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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로, 하이퍼차지 자체가 너프됐습니다.
원래는 하이퍼차지를 사용하는 도중에
궁 게이지가 채워지면, 채워지는 양에 따라서
하이퍼차지 지속시간이 늘어났었는데요,
이제부터는 5초로 고정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래리&로리의 너프소식입니다.
일반공격 피해량이 16%감소하고,
사정거리도 24에서 22로 줄어듭니다.
다시 어느정도 벨런스를 잡는 것 같습니다
세번째로는 팽의 너프소식입니다.
첫번째 스타파워 [충전킥]이 더이상
하이퍼차지 게이지에 도움을 주지 않고요
하이퍼차지로 나오는 팝콘의 대미지가
반절 감소합니다.
또한 하이퍼차지 활성화 시 증가하는 대미지가
20% -> 15%로 줄어들게 되는데,
그래도 팽은 벽을 통과하는 궁극기가
너무 사기라서, 큰 너프는 아닌 것 같네요
네번째는 펄의 너프입니다.
펄은 지금까지 왜 너프를 안하는지
이해가 안갈 정도로 너무 강력했었는데,
이제 밸런스를 맞춰나가는 것 같습니다.
일단 체력이 7% 감소하는데
사실 펄의 주 무기는 어마무시한 공격력인데
공격력 대신 체력을 너프하는 걸 보면
슈퍼셀은 브롤러들의 특징을 더 살려주기 위해서
일부러 브롤러별로 장점은 남겨두는 것 같습니다.
다섯번째로는 엠버의 너프 소식이고요,
공격력이 4.5%가 감소하게 됩니다(일반공격)
추가로 두번째 가젯 피해량이 2200에서
2100으로 감소하는데요.
솔직히 두번째 가젯이 원래 별로였어서
아무도 안 썼다가 이제야 점점 사용되기 시작했는데
바로 너프하는건 너무한 것 같네요ㅠ
첫번째 가젯을 버프해서 간접너프하는 방법도
있었을텐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네요
여섯번째는 코델리우스인데요,
사실 너프라기보단 오류 수정에 가까운데요
원래 코델리우스의 그림자 안에서
첫번째 가젯은 사용할 수 있었고
두번째 가젯은 사용하지 못했는데,
이제부턴 둘 다 사용 못하도록 막는다고 합니다.
너프? 됐어~ 다시 가져가아
일곱번째는 콜레트,메이지,루이며
둘 다 하이퍼차지 사용 시 증가하는 속도와
제공되는 방어막이
30% -> 26%, 15% -> 5%로 줄어듭니다.
여덞번째는 콜트,불,다이너가 너프를 받았으며
셋 다 하이퍼차지 충전량이 40%에서
35%로 너프됩니다.
전 콜트가 대체 왜 너프받았는지 모르겠는데,
컨트롤이 중요한 브롤러라서
중수구간 및 고수구간 까지도 잘 쓰이지 않는
브롤러라서 그대로 두거나, 버프를 시켜줘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의외네요
콜트는 하이퍼차지 사용시 증가하는
속도,공격력,보호막이
4%,5%,5%만큼 각각 너프받고요,
불과 다이너는 공격력과 보호막이
5%씩 너프받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이퍼차지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시도를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직 모든 브롤러들이 하이퍼차지가
있는게 아니다보니 전체적으로 너프한 후에
다시 저성능 브롤러들부터 버프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리코의 1가젯이 왜 너프를
안받았는지를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이번 업데이트의 너프 브롤러들을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기 전에 하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