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기행 무기인 청록의 사냥활의 성능과 스토리 및 돌파 재료, 추천 사용 캐릭터까지!
#원신 #원신무기 #원신활 #청록의사냥활 #원신청록의사냥활
청록의 사냥활에 대한 성능
활 : 청록의 사냥활 / 苍翠猎弓 / The Viridescent Hunt
고결한 청록색의 활.
숲에서 사냥하며 살아가는 어느 사냥꾼이 사용하던 활.
최대 공격력 : 510 (90렙)
치명타 확률 : 27.6% (90렙)
청록색의 바람 (무기스킬)
▼
일반 공격과 강공격 명중 시 50%의 확률로
바람의 눈을 1개 생성하여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고
닿은 적에게 0.5초마다 공격력 40/50/60/70/80%의 피해를 준다.
( 지속 시간: 4초. 해당 효과는 14/13/12/11/10초마다 1번 발동한다. )
청록색 사냥활은 다른 기행 무기와 마찬가지로 준수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가지고 있어 성유물 세팅이 쉬워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이자 장점인 무기 스킬은 다른 기행 무기들에 비해 성능 면에서 아쉽지만, 일반 공격과 강공격을 활용해 몹몰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 딜러의 특성상 딜을 올려주는 옵션이 필요하기도 하고, 기행 무기들 중 가장 안 좋은 평가를 가지고 있는 무기에, 재련 난이도도 높아서 많이 안타까운 무기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못 쓸 정도는 아니며,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캐릭터들은 감우와 피슬 정도가 있습니다. 감우 같은 경우에는 서브딜러나 메인 딜러 둘 중 하나를 간다 해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슬 같은 경우에는 물리 피슬이나 서브 딜러 피슬도 사용이 가능하나 다른 좋은 무기들이 많아 밀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세 정보 및 돌파 재료, 청록의 사냥활에 대한 스토리
스토리
예전에 어떤 사냥꾼이 소유하던 활, 푸른 빛으로 들판과 구분이 잘 안 된다.
새벽 빛에 빛나는 검푸른 녹지와 숲을 누비는 야수와 같이 순수하다.
조금의 악의도 없고 생존 이외의 목표를 위해 활을 날린 적도 없다.
무명의 사냥꾼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런 가르침을 받으며 자랐다...
「우리는 초원에서 태어났다. 풀과 나무 그늘만 있으면 통행은 자유롭다」
「우리는 짐승과 다를 바 없다. 천지의 법칙에 따르기만 하면 생사를 걱정할 필요 없다」
「자연의 만물을 존중하면, 목숨이 다할 때 끝없는 들판으로 돌아가리라」
이 신념을 따르며 사냥꾼은 발자취를 남기지 않았고, 자연을 적으로 삼지 않았다.
화살 촉에 심장이 뚫린 야수가 자연으로 돌아갈 때까지 위로했다.
재난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그녀가 풀잎에 물든 핏자국을 따라 전진하지 않았다면,
자주 쉬던 나무 밑에서 숨이 끊어질 듯한 그 눈 먼 소년을 만나지 않았다면,
그녀는 복수에 대한 희망과 말에 느껴지는 피와 불꽃에 동요되지 않았을 것이다...
「절대 잊으면 안 돼, 착한 뷔엘데센트」
「절대로 잊으면 안 돼, 넌 초원과 숲에 속한 아이야」
「싸움이나 원한, 명예를 위해 활을 쏘아선 안 돼」
「피로 물든 자는 영원히 저쪽 세상의 끝없는 푸른 사냥터를 찾을 수 없어」
「최소한 이 활을 곧 다가올 원한의 살육전에 물들게 하지 마」
「난 저쪽으로 가서 사부님과 한번도 본 적 없는 친척을 만날 순 없어」
「그래도 이 활만큼은 순결하게 지켜줘. 이 활이 내 그리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해줘」
단계별 능력치
돌파 단계
레벨
기초 공격력
치명타 확률
0
1
42
6.0%
20
109
10.6%
1
135
40
205
15.5%
2
231
50
266
17.9%
3
292
60
327
20.3%
4
353
70
388
22.7%
5
414
80
449
25.1%
6
475
90
510
27.6%
돌파 재료
청록의 사냥활 얻는 법
청록의 사냥활은 기행 교환 무기로서 기행에 최소 12,000원을 현질하고 기행 퀘스트의 레벨을 30레벨까지 올려야만 획득이 가능한 무기입니다. 그래서인지 무과금은 획득이 불가능하고, 소과금을 해야지만 얻을 수 있으며, 5재련을 하기 위해서는 못해도 6~8개월 이상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추천 사용 캐릭터
첫 번째 추천 캐릭터는 '감우'입니다. 감우는 메인 딜러든 서브 딜러든 무기를 잘 활용이 가능한데, 메인 딜러일 경우 조준 사격을 통한 2차가 범위임과 동시에 무기 효과를 활용해서 몹몰이로 한 번에 쓸어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서브 딜러는 평타를 섞어줘야 활용이 가능하지만 그만큼 원소 스킬을 잘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각 스타일의 감우의 종결 무기가 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초반용 무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대체용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추천 캐릭터는 '피슬'입니다. 피슬은 현재로서 서브 딜러의 입지가 매우 강하긴 하나, 재미로 물리 피슬을 키운다고 한다면 청록의 활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고, 무기를 통한 치명타 확률 확보로 성유물 세팅이 자유로워질 수 있으며, 서브 딜러라도 평타를 섞어서 몹몰이 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피슬 역시 다른 4성 종결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임시 혹은 대체재로서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