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라타키 이토 성유물 무기 조합 복각 성능
재작년 12월 이후로 원신 아라타키 이토 복각을 안 했는데
이번에 치오리와 함께 나온다.
이토 픽률은 언제나 낮은 편이다. 같은 바위 딜러 나비와 비교하면 차이가 많이 난다. 파티도 한정적이어서 폰타인 기준으로는 원신 아라타키 이토 성능은 상대적으로 좋은 것은 아니다.
픽업을 한지 꽤 오래됐기에 보유율도 낮은 편이지만 바위 딜러 나비아가 나와서 나비아를 뽑은 사람은 이토를 뽑을 필요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 바위 서포터 치오리 때문에 이토 보유율 및 픽률이 바뀔지 다음달에 확인할 수 있다.
원신 아라타키 이토 성유물
다른 성유물을 사용할 수도 있으나 일반적인 이토 종결 성유물은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4세트다.
이토는 보통 이고종알 4바위 파티를 사용하는데, 4바위 파티를 사용하는 2돌 이상 이토도 수월한 궁 사용을 위해서 원충 120 이상을 세팅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4바위 파티가 아니거나 명함이라면 더 높은 원충이 필요할 수도 있다.
성유물 주옵은 방어력 /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 / 치명타 확률 or 치명타 피해. 부옵은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방어력, 원소 충전 효율.
원신 아라타키 이토 무기
쇄석의 붉은 뿔은 이토 전무다. 그래서 원신 아라타키 이토 종결 무기로 사용한다.
이토 파티에는 종려가 거의 들어간다. 그래서 전무를 줄 여유가 없다면 이무기 검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무기 검을 다른 캐릭이 사용하고 백영검이 남는다면 백영검을 줄 수도 있다.
아라타키 이토 무기는 쇄석, 이무기, 백영검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쇄석이 더 좋지만 전무 의존도가 매우 크지는 않아서 종려와 함께 이토를 사용한다면 이무기를 사용해도 좋다.
원신 아라타키 이토 특성 (스킬 레벨)
● 일반 공격: 9~
● E(원소전투스킬): 9~
● Q(원소폭발, 궁극기): 9~
셋 다 중요해서 전부 올려야 한다.
원신 아라타키 이토 운명의 자리 (별자리)
다른 캐릭의 명함 비율이 80~90% 이상인 것과 비교하면 이토는 명함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그 이유는 6돌 비율이 높은 것을 통해 성능보다 애정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나 돌파를 하면 직관적으로 성능이 좋아져서 보통 1~2돌을 하는 유저들이 많다. 나비아도 돌파를 할수록 좋지만 이토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명함으로 완성된 캐릭이라서, 애정이 아닌 성능만 봤을 때는 명함은 나비아가 이토보다 더 좋다.
원신 아라타키 이토 조합
이고종알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 치오리가 나오면 치오리를 사용하는 파티가 추가될 것이다.
나는 캐릭터 포스팅을 할 때 해당 캐릭을 최대한 사용한 다음에 최신 기준으로 포스팅을 한다. 하지만 이토는 없어서 직접 사용한 내용은 없다.
기존의 이토를 사용하는 바위 파티는 매력을 느끼지 못해서 그동안 바위 파티 자체를 아예 안 하다가 나비아가 나오고 나비아를 메인 딜러로 사용하는 바위 파티를 사용하고 있다.
나는 치오리가 나오면 나비아와 함께 사용하는 바위 파티는 테스트 할 생각이지만 이토는 뽑지 않을 생각이다. 왜냐면 이미 나비아를 육성했기에 같은 바위 메인 딜러 캐릭을 또 뽑을 이유는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토에 사용할 재화를 치오리에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