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주요 V4 업데이트 및 PC 베타
2월 12일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PC 베타를 출시했습니다.
PC 버전은 모바일 계정을 바인딩하여 모바일 기기와 PC 간의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구현합니다.더 이상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택과 같은 단순한 에뮬레이터가 아니라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여 V4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PC. .게임.
넷게임즈의 손면석 PD는 “서버 간 경계를 허물고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선사함으로써 혁신을 꾀하고 있다”며 “나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넥슨은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하고 편의성을 높여 V4의 장기적 성공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초기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로컬 Baiteng 고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척박한 툰드라 땅의 바이튼 고원은 악마의 기운이 깃든 괴물의 고향입니다.
또한 Virtual Field Boss는 Parvinea에 새로운 로컬 가상 고원을 도입합니다.
길드장과 유닛장이 생성할 수 있는 길드 던전도 추가되었습니다.
주 1회 소환할 수 있는 길드 던전, 보스 처치 시 길드 경험치와 금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신성한 아이템의 전투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레벨 중단이 발생할 때마다 그는 다른 서버의 소유권을 훔치고 각 서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고 동일한 서버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서버 제단을 채웁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채팅을 통해 방문했던 장소에서 보스의 위치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자동 내비게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전체 맵의 UI를 개편하여 모든 지역에 나타나는 보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6월 17일 기준 100원 기부 거래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용 마우스 백종원과 넥슨코리아 이정헌 대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주간 동안 4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모였으며 대성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