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끝나지 않는 생일과 원신
최근 일은 굉장히 바쁘지만 끝나고 나서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11월까지는 밤낮이 바뀐채로 정신없이 살아갈 것 같습니다.
저저번주가 생일이었죠. 그동안 카톡 선물하기로 받은 선물들이 천~천히 오면서 일주일 내내 생일 기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특히 먹을 것들을 종류별로 많이 받았는데요. 노티드 딸기크림떡 같이 먹어보지 못한 것들을 많이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프레스 버터샌드'라는 친구였어요. 제주도에서만 파는 마음 샌드 같은 맛이 난다고 해요. 엄청 단단한 쿠키 속에 생크림과 카라멜 소스가 들어있는데요. 진짜 맛있긴 했어요..!
이나즈마 마신 임무 완료
왜 컨텐츠가 안마르냐고
원신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점점 마신, 전설 임무가 쌓여가고 있어서 메인 임무만 미는데도 컨텐츠가 아주 그냥 끝이 없어요. 선계의 주전자라는 하우징 시스템을 열어서 기뻐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층암거연을 탐사하고 있어요!
서버비 납부 완료
납부하다가 이상한 것도 나왔습니다~
콘텐츠가 많아서 서버비도 납부할 겸, 풀의 신이라고 불리는 나히다도 뽑았어요! 지금 월드레벨이 3?4?인가 그런데 50레벨으로는 너무 버거운 상태로 천천히 내실을 다지면서 전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돌파 재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주간동안 하고싶은 게임은 많은데 섣불리 시작하기가 너무 부담되네요. 이게 현실의 무게..? 이번 주도 열심히 화이팅 하면서 살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