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W 갤럭시 스토어에서 할인 쿠폰 받는 법&7월 한정 이벤트 참여 방법까지

최근 런칭한 헌터W를 플레이하다 보면 과금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기 마련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를 통해 과금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갤럭시 사용자라면 똑같이 과금을 하더라도 할인을 받아 효율적으로 결제를 하는 방법이 있다.

남들이 5만 원을 결제할 때 4만 5천 원을 결제하는 갤럭시 스토어 할인 방법.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1. 갤스로 집갤하라 EVENT 활용하기

7월 1일부터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갤럭시 스토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 스토어 내 리니지 M을 제외한 전체 게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며, 갤럭시 스토어 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결제 금액에 따라서 등급별로 등급을 지정 받아 삼성전자 포인트와 10% 할인 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성 계정 로그인 또는 멤버십 가입을 한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한 달간 결제 금액에 따라서 1레벨부터 6레벨까지 6개의 등급 중 하나를 배정 받게 되며, 등급에 따라서 삼성전자 포인트와 10% 할인 쿠폰을 받는 방식이라고 보면 되겠다.

 

가령, 갤럭시 스토어 내에 입점한 대상 게임을 20만 원 정도 결제하면 Lv2 고급 등급이 되며 이에 해당하는 삼성전자 포인트 10,000P와 10% 할인 쿠폰 2개를 다음 달 10일에 받을 수 있다.

이전에 진행된 ‘결제 시 매번 삼성전자 포인트 10% 추가 적립’보다 혜택면에서 더욱 크다고 볼 수 있겠다. 적립 금액은 매달 누적되니 지속적으로 10% 할인 쿠폰과 함께 삼성전자 포인트를 다음 과금에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아둔 삼성전자 포인트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결제 시 당연히 사용할 수 있고, 디지털프라자,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 또는 서비스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포인트가 사용되는 사용처는 많으니, 부지런히 적립 혜택을 받으면서 이용해보는 것이 좋다.

2. 갤럭시 스토어 7월 한정 현물 경품 이벤트 참여하기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현물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7월 한 달간 앞서 결제 금액별 등급에 따라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해준다.

LV6 신화 등급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25L + 멀티 수납존을 무려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갤럭시 워치4 클래식 42mm, 갤럭시 버즈2 이외 기프티콘까지 정말 알찬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현물 경품 관련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갤럭시 스토어 내 위치한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보자.

3. 갤럭시 스토어 출석체크 EVENT 도장 찍기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 ‘갤스로 출석하라!’에서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누르면 매일 1회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3일 출석을 통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 대상 게임이라면 저렴하게 과금을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7일 출석을 통해 7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부지런하게 출석 체크하기 버튼을 눌러줄 필요가 있다.

이렇게 갤럭시 스토어에 이벤트를 비롯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면, 평소 과금을 게임을 즐겨온 유저에게는 투자 금액 대비 리턴이 확실해 메리트가 상당하다고 볼 수 있다.

 

다른 스토어에 같은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추가로 돌려받는 혜택들이 없으니, 만약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위와 같이 갤럭시 스토어를 이용해볼 것을 적극 추천해본다.

 

끝으로 강남역과 이수역에 위치한 쓰리팝 PC방, 오목교와 합정역에 위치한 긱스타, 성신여대 브리즈에서 갤럭시 스토어가 마련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PC방에 마련된 부스에서 이벤트를 참여해 인증을 하니 티셔츠를 받을 수 있더라.

 

PC방 무료 이용 쿠폰 랜덤 드로우를 참여 할 수 있는 기회와 사진 촬영 후 미니 핫도그까지 시식해 보는 재미난 경험을 해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