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버전 3.3 신규 상시 콘텐츠 "일곱 성인의 소환"

이번에 원신의 3.3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일곱 성인의 소환"이라는 상시 콘텐츠가 새로 또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서 바로 원신을 켜 봤습니다.

살면서 원신에 가장 돈을 많이 써 버려서 망하면 안 된다는 생각을 원신을 할 때마다 계속 하는데

업데이트도 계속 되고 이렇게 새로운 즐길 거리도 나와줘서 안심이 되네요ㅎㅎ

이 '일곱 성인의 소환'은 주사위를 이용해서 상대의 카드들을 모두 무찌르면 되는 카드게임입니다.

여기서도 전투할 때와 같이 스킬, 그리고 원소 반응이 있습니다.

이 카드게임에는 카드의 종류가 크게 둘로 나눠집니다

왼쪽에 보이는 카드들은 상대방에게 직접 공격을 하게 되는 캐릭터 카드고,

오른쪽은 캐릭터 카드에게 버프를 부여하거나 게임의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행동 카드입니다.

먼저 캐릭터 카드입니다. 캐릭터 카드는 평소에 필드에서 쓰는 공격이나 스킬들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아요.

카드의 왼쪽 위에 보이는 숫자가 0이 되면 행동 불능이 됩니다.

캐릭터 카드는 직접 이 캐릭터와 대결을 해서 이기면 얻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행동 카드는 장비 카드, 이벤트 카드와 서포트 카드로 또 세분화가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해보니까 이런 행동 카드들을 얼마나 잘 사용하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주사위 시스템이라는 게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와 행동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주사위를 소모하게 됩니다.

게임에서는 이런 원소 문양이 찍혀 있는 주사위를 소모하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하는 거의 모든 행동은 이 주사위들이 소모가 되는데,

캐릭터들이 보통 공격을 할 때 2개에서 4개의 주사위들이 소모되기도 하고,

행동 카드들도 주사위를 소모하기 때문에 턴이 생각보다 빠르게 돌아가더라구요.

지금은 물 원소 주사위 하나밖에 없는 상황이잖아요?

이렇게 되면 왼쪽에 있는 모래시계 버튼을 클릭해 턴 종료 선언을 하면 됩니다.

먼저 턴을 종료하는 사람에게는 다음 턴의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지금 쓸 수 있는 캐릭터 카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정예 몬스터를 포함해서 27장이 있는 것 같네요.

안 나온 캐릭터들이 많아서 추후에 더 추가가 된다면 더 재미있는 즐길 거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술집에 가면 속세의 주전자하고 비슷하게 레벨을 올리면 원석을 주더라구요?

저는 이게 가장 좋았습니다

지루한 콘텐츠 아니고 보상도 짭짤하게 줘서 이번에 업데이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원신 정말 오래오래 흥했으면 좋겠네요!

#원신 #개꿀잼 #카드 #듀얼 #버전 #업데이트 #꼭한번해보세요 #원신좋은게임입니다 #일곱성인의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