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이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0월 1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은 2018년 글로벌 전역에 서비스를 시작해 대만, 싱가폴에선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일본에서도 2019년 출시 직후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관심을 모았다.
지난 13일 <메이플스토리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라이브 소통 방송으로 ‘메이플M ON AIR’를 진행했다. 김현승 <메이플스토리M> 개발 총괄 디렉터, 이사라 기획팀장이 출연해 감사 인사와 함께 게임 콘텐츠와 밸런스, 게임 플레이 등 이용자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전달했다. 비정상 플레이 계정단속, 보스 콘텐츠 및 캐릭터 성장과 관련해 이용자가 궁금해 할 것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메이플스토리M>이 모바일 게임으로 6년간 서비스할 수 있는 힘으로 이용자의 관심을 꼽았다.
김현승 넥슨 디렉터는 “지금까지 꾸준히 서비스할 수 있게 해준 용사님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방송을 통해 궁금했던 점이 조금이나마 해소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번 계기로 용사님과 더욱 자주 소통하고 함께하는 자리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카데나’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20일까지 캐릭터 생성 이벤트 참여 시 카데나 의상 선택 상자, 자동전투 충전권(30분),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15분) 등을 선물한다.
11월 17일까지 6주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6주년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6주년 원정대 지원 상자, 6주년 펫 상자, 복원의 주문서 등의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미니게임, 코인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로 구성된 ‘풀문 파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 디렉터는 “화려한 축제 콘셉트로부터 ‘카데나’ 캐릭터 생성과 출석 이벤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항상 용사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발전하는 ‘메이플스토리M’이 되도록 개발진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