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주차- 메가커피 × 원신 콜라보
7월 25일부터 7월 28일까지 메가커피와 원신의 콜라보 이벤트인 스탬프 챌린지가 개최되는 중이다.
이번 콜라보의 주인공은 인기가 아주 많은 방랑자. 필자도 뽑아서 보유 중인 캐릭터다.
원신 콜라보 메뉴를 1번 주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어, 종류 불문 도합 5번 주문 시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적립은 메가커피 전용 어플에서 가능하다.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리딤코드도 어플의 경품함 탭에서 받을 수 있는데, 메뉴 주문 후 1시간 후에야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당연히 사람마다 코드는 모두 다르며, 위 스샷 속 리딤코드는 이미 사용한 코드)
하루에 5개 전부 주문해도 되지만 반드시 *메가커피 전용 어플*의 '메가 오더'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하자.
콜라보 메뉴는 이 3가지다.
이 메뉴 중에 시켜야지만 스탬프 적립이 된다. 3가지 다 너무 달아서 아쉬웠다. (당뇨 있는 사람은 어뜩하라고)
다 먹어본 결과, 사진 속 초코 젤라또 녹차 라떼가 제일 맛있다.
녹차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나는 좋아하는 편이고, 초코 젤라또 맛에 덮여서 아이스 초코라떼처럼 먹을 수 있다.
위에 뿌려지는 시럽에는 커피향이 섞여있어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된 초코/녹차 라떼를 먹는 듯하다.
말차에 가까울 만큼 녹차맛도 진하고 부드러우나, 너무 단 게 흠...위에 젤라또가 올라가는 만큼 라떼의 단맛을 줄이거나 단맛을 조절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가격은 4400원으로 제일 비싸다.
콜라보 메뉴 주문 시 방랑자가 그려진 컵홀더를 준다.
일러 속 방랑자가 들고 있는 음료이자, 방랑자를 모티브로 만든 메뉴인 하이볼 에이드는 정말 별로다. (카페 음료를 남겨서 버린 건 처음.)
가장 가격이 저렴한데도 제일 비추한다.
컵 빙수는 그냥 시판되는 아이스크림인 뽕따 맛.
스탬프를 총 5번 적립하면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 바람의 날개를 받을 수 있다. (선계 아이템도 줌)
정말 몇 없는 붉은 색 날개다. 리니, 아를레키노 전용 날개 수준.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니 원신 유저분들은 꼭 집 근처 매장에서 참여해보자.
#메가커피 #원신 #원신날개 #원신콜라보 #메가원신콜라보 #게임